장원영 "세상에 진짜는 없다, 그래서 더욱 나답게 해야"[화보]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5.03.21 09: 30

그룹 아이브(IVE)멤버 장원영이 패션지 커버를 장식했다.
패션지 데이즈드는 21일 4월호 커버의 주인공 장원영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장원영은 이번 화보에 색다른 얼굴과 자유분방한 매력을 담아냈다. 화보 속 장원영은 니트와 셔츠가 묶이거나 웨스턴 벨트와 웨이트리스 드레스 등 무질서하게 섞이고 뒤틀린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의상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하고 있다.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생기 있는 미모로 더욱 빛나고 있었다.

장원영 "세상에 진짜는 없다, 그래서 더욱 나답게 해야"[화보]

장원영 "세상에 진짜는 없다, 그래서 더욱 나답게 해야"[화보]
화보 촬영 후 인터뷰에서 장원영은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패션 브랜드에 대해서 "첫사랑 같은 존재"라고 말하는가 하면, 해당 브랜드의 이번 시즌 화두 '정보의 홍수 속 진실과 거짓'에 대해서 "(이런 주제로) 토론하는 것을 좋아한다. 사람은 세상을 그대로 바라볼 수 없다고 생각한다. 결국 무언가를 봐도 자신이 경험한 토대로 바라보게 되니 세상에 '진짜'는 없다. 그런 의미에서 더더욱 나답게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고 소신을 밝히기도 했다.
장원영 "세상에 진짜는 없다, 그래서 더욱 나답게 해야"[화보]
'선택'에 관한 질문에는 "'아무거나'라는 말을 안 좋아한다. 선택권이 있으면 제가 골라야 하는 성격이다"라고 답하며 웃음 지었다. "뭐든 잘 고르는 편이다. 나만의 기준이 있으면 사실 쉽다. 내가 뭐가 좋은지 잘 모르니까 헷갈리는 것 같다. 내가 좋아하고 믿는 하나가 확실하게 있으면 된다. 그걸 지조라고 하는 것 같다"라며 똑부러지는 면모를 보였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오는 4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양일 전석 매진을 기록한 세 번째 팬 콘서트 '아이브 스카우트(IVE SCOUT)'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seon@osen.co.kr
[사진]데이즈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