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이 꽃 선물하는건 처음" 김고은 위한 깜짝 이벤트 눈길 ('굿데이')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5.03.16 22: 28

‘굿데이’에서 김고은이 출연, 지드래곤과 남다른 인연이 눈길을 끌었다. 
16일 방송된 MBC 예능 ‘굿데이’에 김고은이 출연했다. 
조세호는 “그때 동갑친구 만나고 좋은 친구 소개시켜주려 했다”며 용산구 친구가 또 있다고 언급,이때, 배우 김고은이 한남동에 사는 동네 친구로 깜짝 등장하며 지드래곤, 조세호, 코드 쿤스트와 함께 새로운 케미를 선보였다.

"지드래곤이 꽃 선물하는건 처음" 김고은 위한 깜짝 이벤트 눈길 ('굿데이')

지드래곤은 ‘파묘‘, ’대도시의 사랑법‘에 출연해 각종 영화제 여우주연상을 휩쓸었던 김고은에 대해 “노래도 잘하시고, ‘굿데이(Good Day)’ 취지에 딱 맞는 인물”이라며 반가운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지드래곤은 “제가 더 가까울 것 같다”고 했다. 특히 C사 명품 앰버서더에서도 만난바 있는 두 사람.지드래곤은 “우린 공식앰버서더 인증받았다”고 말했다.그러면서 “잘 지내셨냐”며 김고은을 반겼다. 
계속해서 청룡 영화제 여우주연상을 받은 김고은에게 축하로 꽃선물한 지드래곤. 조세호는 “지용이 꽃선물 처음봤다”며 놀라워했다.
조세호는 “한동네 친구다 , 공통점이 많다”며 소개, 지드래곤의 매형인 김민준이 최근 김고은과 함께 영화 ‘파묘’에 출연했기 때문이다. 조세호는 “그럼 이건 거의 한식구다”며 분위기를 몰았다. 또 김고은에 대해 “얼마 전 정해인과 친구, 둘이 ‘유열의 음악앨범’ 영화도 같이 찍었다”며 “이건 다리건너 인연”이라 말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