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스트로(ASTRO) 진진이 첫 단독 공연을 연다.
진진은 오는 2월 16일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첫 단독 공연 ‘JINJIN [JIN LAB Vol1. Find Your Groove]’(진진 [진랩 Vol1. 파인드 유어 그루브])를 개최한다.
‘JINJIN [JIN LAB Vol1. Find Your Groove]’는 진진이 지난해 3월 정식 론칭한 음악 프로젝트 ‘JIN LAB’(진랩)과 연계해 진행하는 공연으로, 프로젝트 음원 무대들이 최초 공개된다. 지난 2016년 아스트로로 데뷔한 진진이 솔로로는 9년 만에 처음 선보이는 단독 공연인 만큼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진진은 ‘JIN LAB’ 프로젝트를 통해 매달 직접 작사·작곡한 신곡을 발매하며, 탄탄한 음악 역량은 물론 본인만의 영감과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앞서 ‘Good Enough’(굿 이너프), ‘날 위해 (feat. MRCH)’, ‘자존감 (self-esteem)’, ‘You’(유), ‘이별택배’, ‘Carry on’(캐리 온), ‘Here’(히어), ‘Runaway’(런어웨이), ‘Beat that Drum’(비트 댓 드럼) 등 진진표 웰메이드 자작곡들이 호평을 얻어왔다.
이번 단독 공연에서 진진은 그간의 완성도 높은 작업물을 총망라한 라이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음원에 이어 진진의 음악적 색깔과 감성을 녹인 무대가 관객들에게 어떤 힐링과 감동을 선물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아스트로 리더이자 올라운드 아티스트 진진은 ‘JIN LAB’ 프로젝트를 이어가는 한편 뮤지컬 ‘드림하이’, ‘겨울나그네’,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도 입지를 쌓고 있다. 현재 EBS 라디오 ‘아이돌 한국어’ DJ를 맡아 안정적인 진행 능력을 발휘하며 청취자들과 소통 중이다.
‘JINJIN [JIN LAB Vol1. Find Your Groove]’는 오는 2월 16일 오후 2시, 6시 30분 2회차에 걸쳐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의 선예매는 13일 오후 8시 예스24 티켓에서 오픈되며, 일반 예매는 14일 같은 시간에 오픈된다. /cykim@osen.co.kr
[사진] 판타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