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Q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에이티즈(ATEEZ)와 싸이커스(xikers)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특별한 인사를 전했다.
KQ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 에이티즈와 싸이커스의 '2024 크리스마스 인사' 영상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 속 에이티즈는 "올해 크리스마스도 에이티니(공식 팬덤명)와 함께 보낼 수 있어서 기쁘다. 산타 할아버지에게 에이티니가 행복하고 건강하게 해달라고 소원을 빌고 싶다. 이번 겨울도 따뜻하게 함께 보내자"라며 팬 사랑이 가득 담긴 인사를 건넸다.
또한 "에이티니를 위해 재미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했다. 맛있는 거 먹으면서 즐겁게 보시길 바란다"라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고, "연말에 함께 할 날들도 기대가 된다. 행복하고 건강하게 함께 보내자. 사랑한다"라며 2024년 마지막까지 팬들을 위한 활동으로 풍성하게 채울 것을 예고했다.
이어 캐럴을 부르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긴 싸이커스는 "로디(공식 팬덤명)와 함께하는 두 번째 크리스마스다. 올해도 로디와 함께할 생각에 너무 설렌다. 함께한 추억들이 흰 눈처럼 소복이 쌓여 포근한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란다"라며 따뜻한 마음을 표현했다. 특히 이들은 다양한 언어로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하며 세계 곳곳에 있는 팬들을 향한 애정을 내비쳤다.
한편, 에이티즈와 싸이커스는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콘텐츠로 팬들을 찾아가며 2024년 마지막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KQ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