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영현이 연말 단독 콘서트 이벤트를 연다.
24일 오전 소속사 에이치오이엔티(HOENT)는 "이영현의 단독 콘서트 '나의 노래가 필요한 너에게' 개최를 앞두고 세트리스트 스포일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공연에서 이영현은 최근 발매된 정규 3집에 수록된 'JUST LOVE', 'RAIN', 'STAR'를 비롯한 자신의 수많은 명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전일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세트리스트 스포일러 이벤트는 초성 혹은 글자 수만 표기된 스포일러 이미지만을 보고 정확한 세트리스트를 맞추는 이벤트로 소속사 에이치오이엔티(HO EN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영현은 스물 한 곡의 세트리스트 중 관객들의 사연과 신청곡을 받아 공연마다 각각 다른 세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영현은 팬들의 사연과 세트리스트 스포일러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팬들과의 소통에 나선다. 관객이 직접 참여함으로서 완성되는 '관객 맞춤형 콘서트'라는 공연 취지에 맞는 이벤트로 공연 전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이영현은 팬들과 함께 기존에 없던 새로운 형태의 공연을 완성, 색다른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이영현은 오는 28일과 29일, 3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단독 콘서트 '나의 노래가 필요한 너에게'로 팬들과 만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