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TWS(투어스)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TWS(신유, 도훈, 영재, 한진, 지훈, 경민)는 지난 23일 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싱글 1집 ‘Last Bell’의 수록곡 ‘너의 이름 (Highlight)’의 스페셜 비디오를 공개했다. 연말을 맞아 ‘너의 이름 (Highlight)’을 홀리데이 버전으로 재구성한 영상이다.
영상 속 TWS는 연말 감성을 가득 담아 따뜻하고 포근한 매력을 전한다. 홀리데이 시즌에 맞게 스타일링한 여섯 멤버는 다 함께 트리를 꾸미고, 서로의 추억으로 꽉 채운 홀리데이 북을 만들어 나간다. 화면에는 이들의 설렘 가득한 비주얼이 끊임없이 이어지며 훈훈함을 자아낸다.
‘너의 이름 (Highlight)’은 일상을 함께하던 친구에게서 새로운 감정을 처음 발견한 순간을 섬세하게 표현한 신스 팝(Synth Pop) 장르의 곡이다. 영상에 삽입된 음원은 반짝이는 청량감이 가득한 원곡에 겨울 분위기를 더해 편곡했다. 함께 했던 모든 장면이 “내 청춘의 Highlight”라며 싱긋 웃는 이들의 모습에서 2024년 뜨거운 한 해를 보낸 여섯 청춘의 하이라이트를 엿보는 듯하다.
‘Last Bell’은 누구나 한 번쯤 겪는 헤어짐의 순간에 시작되는 새로운 감정에 대해 노래한 싱글이다. 전작들을 통해 청춘의 우정을 노래해 온 TWS는 청춘의 성장을 짜임새 있는 스토리라인으로 녹여냈다. 이들은 고유의 장르인 ‘보이후드 팝’의 스펙트럼을 넓히며 2024년의 시작과 끝을 아름답게 장식, ‘2024년 최고 신인’ 수식어를 더욱 견고히 했다.
특히, TWS는 ‘Last Bell’을 통해 3연속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며 괄목할만한 성과를 냈다. 또한 글로벌 플랫폼의 연간 차트와 주요 외신의 연말 결산 리스트에 연이어 이름을 올리며 주목받고 있다. 청춘의 공감을 자극하는 앨범 서사와 이를 청량감 있게 표현하는 멤버들의 재능이 외신의 관심을 끌면서, TWS는 빠르게 청춘을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TWS는 다양한 방송사 연말 축제와 음악 시상식에 출연해 무대를 빛내고 있다. 이들은 오는 25일 SBS ‘가요대전’, 27일 ‘제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31일 MBC ‘가요대제전’, 2025년 1월 4일 ‘제39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등에 참석한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