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민, 세상이 좀비로 뒤덮여도 여친 ♥지수 생각 뿐..파워 직진(뉴토피아)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4.12.24 09: 34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가 여자친구를 만나기 위해 좀비로 뒤덮인 세상을 뚫고나가는 군인 ‘재윤’ 역으로 변신한 박정민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뉴토피아'는 군인 재윤과 곰신 영주가 좀비에 습격당한 서울 도심을 가로질러 서로에게 달려가는 이야기다. 캐릭터와 장르를 불문하는 무한 변신의 아이콘 박정민이 '뉴토피아'에서 늦깎이 군인 재윤 역을 맡아 첫 좀비물에 도전한다. 
공개된 스틸은 서울의 고층 타워 방공부대에서 복무 중인 재윤이 영주(지수)와 통화를 하는 모습, 심각한 위기를 맞닥뜨린 듯 의아한 표정을 짓거나 총구를 겨누며 누군가와 대치하는 상황을 보여준다. 여자친구 영주와 통화하는 낙으로 군 생활을 버티던 군인 재윤이 어느 날 갑자기 좀비로 뒤덮인 세상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 그리고 영주와 재회할 수 있을지 그의 활약상을 궁금하게 한다.

윤성현 감독은 재윤 캐릭터를 “영주에게 다다르는 과정을 통해 성숙해지고 성장해 가는 인물로 상상했고, 박정민 배우가 자연스럽게 떠올랐다”라고 밝히며 찰떡같은 캐릭터로 돌아올 박정민의 연기에 기대감을 높였다. 이 시대 청춘의 얼굴을 대표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 잡은 박정민이 좀비 바이러스로 어지러운 세상 속에서 점점 더 단단해지는 인물을 어떻게 소화해 낼지 관심이 집중된다.
좀비가 난무하는 세상 속 로맨스를 지키기 위한 박정민의 고군분투를 확인할 수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는 오는 2025년 2월 7일(금) 저녁 8시에 첫 공개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쿠팡플레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