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에서 채정안이 이지혜의 화려한 과거(?)를 폭로했다.
23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서 채정안이 출연했다.
국민 첫사랑으로 불린 채정안이 출연, ‘커피프린스1호점’에서 특히 화제가 된 미모가 소환됐다. 당시 앳된 외모의 공유도 눈길을 끌었다. 채정안은 “‘커피프린스’는 17년 전이다”며 남다른 감회를 보이기도. 김구라는 채정안에 대해 “옛날에 아주 청순했는데 나이 들수록 거칠고 직설적인 마라맛 입담이 됐다”며 소개해 웃음짓게 했다. 하지만 이현이는 “국민 첫사랑이다 미모는 늘 한결같다”고 하자 채정안은 “멀리서 보면 한결같이 보일 것, 가까이 오지마라”고 해 웃음짓게 했다.
어느 덧 데뷔 30년차인 채정안. 마침 스튜디오에 나온 김형규와는 연예계 데뷔했을 때 함께 했던 인연이 있다고 했다.음악채널에서 무려 공동MC 출신이라는 것. 채정안은 “김형규 고등학교에 구남친이 있다”며 웃음, 특히 당시 두 사람의 앳된 모습도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또 이날 현재 약에 꽂혔다는 채정안. 소문난 영양제 마니어였다. 이에 모두 “거의 약사수준”이라 말할 정도.김형규는 “난 살 빼고 싶다”고 하자 채정안은 “뭘 먹냐 먹지 말아야지”라고 받아쳐 폭소하게 했다.
이때, 화끈한 입담인 채정안이 MC들에 대해 말한 것을 언급했다. 절친 이지혜에 대해선“남편을 엄청 사랑하지 않는다”며고 거침없는 핵폭탄급 발언을 던졌다. 이지혜는 “나 엄청 남편 사랑한다”며 당황, 이유를 묻자 채정안은 “이지혜가 예전에 미친듯이 (다른) 사랑하는걸 너무 많이 봤다”며 과거 이지혜의 화려한 연애경력을 언급, 이지혜는 “저기요 여기 동상이몽이다, 난 불같은 사랑이다”고 했다.
그러면서 “아무튼 남편은 이제 다른 결이다 애 둘 낳고 잘 낳고 있어 자제 부탁드린다”며 수습했다.이에 채정안은 “이지혜가 불처럼 매번 탔다”며 폭소, “난 이지혜처럼 미친 듯이 사랑한 적 없지만 늘 사랑이 올거란 기대가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채정안은 “근데 시간이 흘러 주변을 둘러보니 좀 휑 해진 기분이 든다 이제 오빠들도 다 연락이 안 돼, 나이가 많기도 하다”고 하자 모두 “오빠들이 50대이기 때문. 집에 있어야한다”고 해 웃음짓게 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 OSEN DB, 동상이몽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