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케빈오♥' 깨알 자랑..공효진, 요즘 뭐하나 봤더니? [Oh!쎈 리뷰]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4.12.20 19: 30

공효진이 최근 새로운 드라마로 컴백한 가운데, 일상과 함께 남편을 깨알 언급했다. 
최근 공효진 채널을 통해 ‘공효진의 새로운 작품, 연기와 요지 이야기’란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밤산책에 나선 공효진이 그려졌다. 주말을 특별하게 보냈던 시간에 대해 묻자 공효진은 “6년 전으로 돌아가, 의미가 전혀없다, (주말은) 시끄럽고 그저 차가 막힐 뿐이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동네 놀이터에 들린 공효진은 아이들이 놀고있는 모습에 “정감있지 않나”라며 웃음, “밤엔 무드라는 것이 있다, 자꾸 얘기하고 싶다”고 했다.
이때 제작진은 “시사회  어제 다녀왔나”고 묻자 공효진은 “고민하는건 안가, 포토월 부담감은 살짝 있다”며  “’하트’가 나온 이후부터 쑥스러워서 못해, 잘 안 간다 어색한 표정의 하트가 꼭 찍히더라 “며 웃음 지었다. 그러면서 “D.P란 드라마 시사회간 적 있어 OST 음악을 케빈과 프라이머리가 만들었다”며 깨알 남편 자랑을 하기도 했다.
또 근황에 대해 공효진은 “1월초부터 새로운 영화촬영 들어간다”며 “하정우가 인생 최고의 작품 만들어준다고 했다 , 일 안하고 쉴 거라고 하니 이것만 하고 쉬라고 했다”며 비화를 밝혀 웃음을 안겼다 
한편, 공효진은 지난 2022년 10월,  뉴욕에서 가수 케빈오와 결혼식을 올리며 인생의 2막을 시작하게 됐다.
최근엔 tvN 새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란 작품 홍보에 나선 공효진. ‘별들에게 물어봐' 촬영에 한창이던 2022년 10세 연하 가수 케빈오와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별들에게 물어봐’는 무중력 우주정거장에서 일하는 보스 이브(공효진 분)와 비밀스러운 미션을 가진 불청객 공룡(이민호 분)의 지구 밖 생활기를 그리는 드라마.  오는 2025년 1월 4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