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정보회사'도 고심했던 장우혁, 진짜 결혼하나.."팬들도 허락" [Oh!쎈 예고]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4.12.20 19: 11

1세대 아이돌 H.O.T 출신 장우혁이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혀 예고편부터 관심이 뜨겁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3 선공개 영상에서는 원조 아이돌 장우혁이 등장해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 속 MC 안정환이 장우혁에게 “결혼을 해야겠다는 생각은 없는가?”라고 묻는 모습이 그려졌기 때문. 이에 장우혁은 “해야겠다는 생각은 있다. 요즘 팬들과 팬미팅을 하면 ‘오빠 이제는 가세요’라고 하더라”라며 웃지못할 에피소드를 밝혔다.

특히 장우혁은 “결혼을 허락하는 팬들도 늘어났고, 나도 결혼에 대한 생각이 있지만, 서로가 맞지 않는 상황에서 새로운 환경을 만들기는 싫다. 그리고 주변에서도 결혼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이 있더라”라고 답하며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사실 결혼이란 문제에 대해 줄곧 고민해왔던 장우혁. 과거 그는  TV조선 예능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번째-연애의 맛' 시즌 2에 출연한며 일반인 여성과의 소개팅도 하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당시 방송에서 그는 "되게 부담이 많이 되는 콘셉트, 저는 걱정이 많고, 안전제일주의"라며 고심한 모습. 
그러던 장우혁은 "사실 연예인들이 (연인을) 만나기 힘들다. 결혼 정보회사도 생각해 봤다"고 깜짝 고백하면서 "철저하게 방송이면 바로 승낙할 수 있는데, '연애의 맛'은 진짜니까"라며 고심, 하지만 몇번의 고민 끝에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힌 바 있다 . 
그렇게 조심스러운 성격 때문일까. 이후 그는 연애에 대해 공개적으로 밝히지 않았다. 다만, 모친과 함께 출연하는 '효자촌'이란 프로그램에서 장우혁 의 모친이 아들 결혼에 대해 걱정했던 모습 정도. 모친은 아들에게 “뭐가 모자라서 장가를 못 가나”라며 걱정한 모습이 그려졌다. 
그리고 이번 방송에서 장우혁이 직접 결혼에 대한 입장을 전한 전망이다. 과연 장우혁이 어떤 이야기를 털어놓을지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진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