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한소희, SNS발 '황당' 열애설..."사실무근" 해프닝 종결 [종합]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4.12.20 16: 21

 지드래곤과 한소희가 SNS발 열애설에 휩싸이자, 빠르게 이를 부인하며 일단락시켰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지드래곤과 한소희의 열애설을 제기하는 글이 게재되기 시작했다.
누리꾼은 두 사람이 같은 곳에 앉아 사진을 찍은 점, '러브 포 라이프'라고 적힌 담벼락 사진을 나란히 업로드한 점을 들어 '럽스타가 아니냐'라는 의혹을 제기했다.

더불어 한소희의 여동생이 지드래곤의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있다는 것을 지적하며 의혹을 제기한 것.
뜬금없는 열애설에 누리꾼들 역시 황당함을 보였다. "우연인 것 같다", "말도 안 되는 루머", "한소희 동생이 지드래곤을 팔로우한 것은 오래전부터 있었다"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하지만 해당 의혹은 커뮤니티를 통해 퍼져나갔고, 결국 각 소속사가 이에 대응하게 된 것.
20일 지드래곤과 한소희의 소속사 측은 각각 OSEN을 통해 "사실이 아니"라며 짧은 입장과 함께 열애설에 대해 선을 그었다.
한편, 지드래곤은 최근 솔로 신곡 'POWER', 'HOME SWEET HOME'을 발표하며 호평받고 있다. 그는 오는 2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SBS ‘가요대전’에 출연할 예정이다.
한소희는 지난 9월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시즌2’로 시청자들과 만났다. 차기작으로는 배우 전종서와 함께 '프로젝트Y'(가제)를 앞두고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