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출연자 정현규가 두뇌 서바이벌 프로그램 ‘데블스 플랜2’에 출연한다.
17일 OSEN 취재 결과, 정현규는 오는 2025년 상반기 공개되는 넷플릭스 새 예능 ‘데블스 플랜2’에 출연한다. 정현규는 지난 8월 촬영을 마쳤으며, ‘데블스플랜2’는 공개 전 편집 과정을 거치고 있다.
‘데블스 플랜’은 정종연 PD가 연출하는 프로그램으로, 최고의 두뇌 플레이어를 가리기 위한 치열한 승부, 공동체 속 다양한 인간 군상과 관계 변화를 보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김태호 PD가 설립한 제작사 'TEO'에서 제작을 맡았다.
지난해 9월 박경림, 기욤, 하석진, 궤도, 서동주, 이시원, 조연우, 곽준빈, 이혜성, 서유민, 승관, 김동재 등이 출연한 시즌1이 첫 방송된 가운데, 배우 하석진이 초대 우승자 자리에 오르며 상금 2억 5천만원을 받아 화제를 모았다.
‘데블스 플랜’을 연출한 정종연 PD는 다수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연출하며 서바이벌 마니아들의 엄청난 지지를 받고 있는 PD 중 한 명이다. 특히 CJ ENM 소속으로 ’더 지니어스’, ‘소사이어티 게임’, ‘대탈출’, ‘여고추리반’ 시리즈를 연출하면서 큰 사랑을 받았고, TEO로 이적한 이후 넷플릭스 ‘미스터리 수사단’, ‘데블스 플랜’을 만들며 여전히 서바이벌 프로그램 계보를 이어가고 있다.
시즌2에 합류하게 된 정현규는 서울대학교 체육교육과 재학 중으로, IQ 156이 넘는 멘사 코리아 회원이라는 사실을 고백하기도 했다. 그는 지난 2022년 ‘환승연애2’에 출연해 성해은과 최종 커플로 발전했다. ‘환승연애2’ 이후 MBC ‘일타강사’에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는 정현규가 ‘데블스 플랜2’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정현규는 ‘환승연애2’ 출연 당시에도 가장 마지막 출연자로 등장해, 단 일주일 만에 성해은과 최종커플이 된 바 있다. 정현규가 ‘데블스 플랜2’에서도 ‘일주일의 기적’을 발휘해 시즌2 우승자로 거듭날 수 있을지 기대를 자아낸다.
한편, 넷플릭스 ‘데블스 플랜2’는 더 커진 스케일과 늘어난 플레이어 수로 오는 2025년 상반기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