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준혁이 ‘나의 완벽한 비서’ 첫 방송과 동시에 홍보 요정으로 나선다.
17일 SBS 드라마 공식 계정을 통해 “나완비와 함께하는 완벽한 홍보스케줄, 여러분의 연말연시 일정을 밀착 케어해드립니다”라며 SBS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 홍보 스케줄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공개되는 웹예능 ‘살롱드립’에 배우 이준혁이 초대돼 장도연을 만난다. 오는 1월 1일 이준혁은 웹예능 ‘나래식’에 출연해 박나래와 드라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 1월 3일에는 ‘나의 완벽한 비서’ 배우 한지민, 이준혁, 김도훈, 김윤혜가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오는 1월 7일에 방송되는 SBS 인기 예능 ‘틈만 나면’에 한지민과 이준혁이 출연을 확정했다.
또 이준혁은 1월 9일 웹예능 ‘카더정원’ 출연을 예고하기도 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 외에도 1월 11일 토요일, 1월 14일 화요일에도 ‘나의 완벽한 비서’ 홍보와 관련된 방송 출연이 예고돼 궁금증을 안긴다.
한편, 한지민과 이준혁이 출연하는 SBS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는 일'만' 잘하는 헤드헌팅 회사 CEO 지윤과, 일'도' 완벽한 비서 은호의 밀착 케어 로맨스를 다룬 작품으로 오는 1월 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SBS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