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김성수, 전처 사망 후 홀로 키운 딸...대학입시 성공 "착하고 예뻐"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4.12.17 14: 08

쿨 김성수의 근황이 공개됐다.
최근 유튜브 채널 '알쿨중독쇼'에서는 " 서태지와 아이들'이 탄생한 썰 처음 얘기한다? R.ef가 DJ.DOC 전신이었다고? feat.션"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성대현은 "내 생각에는 주노형이 결혼하고 나서 좀 바뀌었다. 왜 변하는 거냐. 자식 때문이냐 와이프 때문이냐"라고 물었다.

이에 이주노는 "원래 바뀔 수 밖에 없다"라며 "자식 때문에 바뀌었다"라고 인정했다.
그러자 성대현은 "지금 그래도 공부하러 갔지 않나"라며 이주노 자녀의 근황을 물었고, 이주노는 "그런데 누구나 다 그렇지 않나. 성수 (자녀)도 이제 대학 입시 하지 않았나"라며 쿨 김성수의 자녀 근황을 언급했다.
이와 함께 박수가 터져나왔고, 성대현은 "형이 혼자 다 키웠잖아. 이건 진짜 박수"라고 칭찬했다. 김성수는 "수시로 합격했다"라고 덧붙이기도.
이주노는 "(자녀가) 엄청 착하고 예쁘고 귀엽다. 나는 사석에서도 봤다"라고 귀띔해 눈길을 끌었다.
김성수는 지난 2010년 혜빈의 엄마인 A 씨와 이혼했다. 2014년 재혼했으나 1년 만에 경제적 어려움을 이유로 다시 이혼했다.
/yusuou@osen.co.kr
[사진] KBS 제공 / 유튜브 '알쿨중독쇼'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