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결혼 전 ♥손예진과 러브 시그널? 이땐 아니었다" 화끈 고백 [Oh!쎈 예고]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4.12.16 20: 42

현빈이 결혼 전 손예진과의 '러브 시그널'을 선보였다는 의혹에 대해 해명에 나선다.
16일 공개된 유튜브 '짠한형'에서는 "배두나 이수현 {짠한형} EP. 72 짠한형 술판 찢고 간 댄스 병기 모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말미에는 영화 '하얼빈'의 주역 배우 전여빈, 현빈, 박훈, 박정민이 '짠한형'을 찾은 모습이 담겼다.

현빈과 박정민, 전여빈, 박훈이 ‘짠한형’을 방문한 이유는 영화 ‘하얼빈’(감독 우민호, 제공배급 CJ ENM,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 홍보의 일환이다.
배우들이 영화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신동엽은 현빈에게 "옛날부터 손예진 좋아했네, 하면서 뚝딱거리는 모습이 인터넷에 많더라. 그걸 봤나"라고 질문했다.
그러자 현빈은 "어? 이땐 아니었는데?"라며 '러브 시그널' 의혹을 일부 부인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손예진과 현빈은 지난 2018년 영화 '협상', 2019년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호흡을 맞추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2022년 3월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로 거듭났다. 또한 그 해 11월 27일 건강한 아들을 품에 안았다.
현빈이 출연하는 ‘하얼빈’은 1909년, 하나의 목적을 위해 하얼빈으로 향하는 이들과 이를 쫓는 자들 사이의 숨 막히는 추적과 의심을 그린다. '서울의 봄​',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제작사 하이브미디어코프와와 '남산의 부장들', '내부자들'우민호호 감독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작품이자 올겨울 극장가 최고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 유튜브 '짠한형'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