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앙코르 팬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오늘(14일)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겨울 팬콘서트 'YOUNG POSSE WINTER FAN CONCERT 'HOMECOMING POSSE''(이하 'HOMECOMING POSSE')를 개최한다.
'HOMECOMING POSSE'는 영파씨가 지난 11월 29일 진행한 팬콘서트 'THE HUNGRY TOUR - FINAL IN SEOUL'의 연장선이다. 영파씨는 더욱 많은 팬들과 호흡하고자 이번 앙코르 팬콘서트를 총 2회차로 확대 편성했다.
영파씨는 올해 두 개 EP 발매를 비롯해 미주 투어, 팬콘서트 개최까지 열일 행보를 이어온 가운데, 그 여정을 함께해 준 텔레파씨(팬덤명)에게 고마움을 전한다. 다섯 멤버의 이야기가 고스란히 담긴 대표곡은 물론 각자의 개성 뚜렷한 개인 및 유닛 무대로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는다.
특히, 영파씨는 첫 팬콘서트와는 또 다른 즐거움을 주기 위해 만반의 준비 중이다. 앙코르 팬콘서트 2회차의 경우, '스트릿 우먼 파이터2(스우파2)'에 출연한 바 있는 댄스 크루 울플러(WOLF'LO)가 지원사격에 나서 특별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영파씨는 오늘(14일)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진행되는 앙코르 팬콘서트 'HOMECOMING POSSE'를 통해 팬들과 신나는 홈 파티를 연다. /kangsj@osen.co.kr
[사진] 알비더블유, DSP미디어, 비츠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