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희, 이러니 '45kg'일 수 밖에! 매일 오운완인데 먹는 건 고작 이거? ('안소희')
OSEN 김예솔 기자
발행 2024.12.13 20: 19

안소희가 남다른 생활 루틴으로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13일, 유튜브 채널 '안소희'에서는 '작은 습관으로부터 만든 나의 사소한 생활루틴' 제목의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원더걸스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안소희가 자신의 생활 루틴을 공개했다. 
안소희는 "피부관리, 챙겨먹는 영양제, 하루 루틴을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셔서 특별한 걸 알려드리는 것보다 사소하지만 지키려고 하는 생활 습관 루틴을 보여드리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일주일 생활 패턴을 보여드리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안소희는 자신의 아침 루틴을 소개했다. 안소희는 "양치를 하고 물 한 잔 하고 아침을 깨운다"라며 스트레칭을 시작했다. 안소희는 집에 있는 기구들을 이용해서 가볍게 스트레칭을 했다. 
안소희는 영양제를 챙겨먹고 바로 운동으로 테니스를 해 눈길을 끌었다. 안소희는 "유산소와 근력을 함께 챙길 수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다음 날 안소희는 하루를 시작하면서 모닝 케어 화장품들을 소개했다. 이어서 안소희는 바로 필라테스를 하러 가 눈길을 끌었다. 안소희는 "오운완"이라며 행복해했다. 
안소희는 "요즘 사과가 맛있다. 사과를 반 개만 먹을 때도 있고 한 개 다 먹을 때도 있다"라며 사과에 올리브 오일, 땅콩잼과 함께 삶은 달걀을 챙겨 먹었다. 또 안소희는 파워 플레이트 운동을 하는 모습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안소희는 하루를 마감하면서 30분 동안 전신 스트레칭을 하며 뭉쳐 있는 근육을 풀어줘 자기 관리에도 꼼꼼한 모습을 보였다. 
/hoisoly@osen.co.kr
[사진 : 유튜브 채널 '안소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