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그립다"던 태연, SM 30주년 콘서트 '불참' 소식에..누리꾼들 '아쉬움' 가득 (Oh!쎈 이슈)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4.12.12 19: 43

소녀시대 태연이  SM 콘서트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 인 서울’에 불참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아쉬움을 안기고 있다. 
지난 11일 온라인 티켓 예매처 멜론티켓은 공지를 통해 ‘SMTOWN LIVE 2025 in SEOUL’ 출연진 변경 소식을 알렸다.그룹 소녀시대 태연은 내년 SM 콘서트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 인 서울’에 불참한다는 내용. 
멜론티켓 측은 “SMTOWN LIVE 2025 in SEOUL에 소녀시대 태연은 출연하지 않는다”며 “출연진 변경으로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말씀드리며, 이로 인한 예매 취소 및 환불은 예매처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 수수료 없이 가능한다”고 밝혔다.

이에 누리꾼들 사이에선 적지않은 아쉬운 목소리를 내고 있다. 아무래도 소녀시대 그룹 내에서도 태연은 탄탄한 보컬을 맡으며 존재감을 펼쳤기 때문. 그의 빈자리가 클 것이라는 것이다. 
이 가운데 태연이 최근 박나래 유튜브 채널에 출연했던 영상이 재조명됐다. 당시 태연에게 "넌 집에 있으면 뭐 하냐"고 묻자 태연은 "뭐 안 하고 그냥 있는다. 진짜 노잼 라이프다. 배달 음식 시켜 먹고, 커피 마시고, 그냥 밖에 쳐다보곤 한다"모 솔직하게 말했다.
태연은 "근데 사람들이 '얘는 집에 있을 거야' '얘는 술 안 좋아해'라며 날 잘 안 부른다"면서도 "나 사람 되게 좋아한다. 사람이 그립다"라며 자체적으로 오해를 풀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SMTOWN LIVE 2025 in SEOUL’은 오는 2025년 1월 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다. 
앞서 SMTOWN LIVE 2025 in SEOUL’에 출연하는 가수 라인업에는 소녀시대 태연도 포함되어 있었다. 태연의 불참이 확정되면서 이번 SM 콘서트에서는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효연, 샤이니 키·민호, 엑소 수호·찬열, 레드벨벳, NCT 127, NCT DREAM, WayV, 에스파, 라이즈, NCT WISH, nævis(나이비스), 레이든(Raiden) 등 SM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이외에도  SMTOWN Family의 세부 출연진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16일 오후 7시까지 멜론티켓 고객센터에 접수된 건에 대해 취소 수수료 없이 예매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하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