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쓰리랑’ 미스김이 흥 폭발 무대를 선보였다.
11일 방송된 TV조선 ‘미스쓰리랑’에서 미스김이 반전 넘치는 퍼포먼스의 ‘너였어’ 무대로 파워풀한 댄스 실력을 뽐냈다. 이 날 무대에 앞서 “팬분들이 ‘잘하네’라고 하실 수 있는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밝혔던 다짐대로 미스김의 화려한 무대는 관객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미스김은 댄서들과의 칼군무는 물론 멋진 웨이브 댄스까지 선보이며 반전 넘치는 ‘댄스김’ 면모를 선보였다. 끊임없이 이어지는 안무 동작 속에서도 안정된 호흡과 완벽한 가창력은 “역시 미스김”이라는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몰아치는 미스김의 댄스와 노래에 스튜디오는 그야말로 흥으로 가득 채워졌다. 관객들은 어느새 “바로 바로 너야”라며 미스김의 노래를 함께 부르기도 하고, 노래에 맞춰 어깨를 함께 흔들기도 하며 미스김의 무대를 신나게 즐겼다.
마치 댄스 불도저를 연상케 한 미스김의 신나는 무대는 단연 이 날의 MVP였다. ‘미스트롯3’ TOP7이라는 누구나 인정할 노래 실력에도 연습을 계속하며 댄스라는 새로운 강점까지 갖춘 미스김에게는 모두의 뜨거운 박수가 쏟아졌다.
한편 올해 TV조선 ‘미스트롯3’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알린 미스김은 콘서트와 방송, 행사 무대 등으로 누구보다 바쁜 연말을 보낼 예정이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TV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