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쇼 고인물”..톱모델 신현지, 유튜브 시작했다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4.12.12 14: 55

모델 신현지가 유튜브 접수에 나섰다.
지난 11일 신현지의 개인 유튜브 채널 ‘신현지 시리즈’가 전격 오픈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톱모델 신현지가 유튜브에도 도전, 플랫폼과 장르를 가리지 않는 전천후 활약을 예고한 것. 이미 드라마 및 영화, 예능 출연 등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드러냈던 만큼 신현지가 꾸려나갈 유튜브 ‘신현지 시리즈’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신현지 시리즈’에는 신현지의 일상을 담은 국내외 브이로그와 전 세계 패션계를 사로잡은 톱모델의 관리법 등 다채로운 영상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신현지는 “그동안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저의 온앤오프 모습들과 모델 라이프를 가감 없이 보여드릴 예정이라 설렙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그리고 좋댓구알(좋아요, 댓글, 구독, 알림 설정) 부탁드립니다!”라며 유튜브 채널 개설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러한 가운데, ‘신현지 시리즈’의 첫 번째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샤넬 컬렉션에 참석한 신현지의 일상이 녹아있는 이번 영상은 리허설부터 애프터 파티까지, 톱모델 신현지의 시선에서 쇼를 전반적으로 담아내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신현지는 유창한 영어와 독보적인 친화력으로 동료 모델들과 소통을 이어갔고, 쇼에서는 프로페셔널한 본업 모먼트를 보여줘 반전 매력도 함께 발산했다.
신현지는 이어진 쿠키 영상에서 유튜브 구독자 1위 채널인 ‘T-series’에서 착안해 채널명을 ‘신현지 시리즈’로 짓게 된 비하인드 그리고 자신이 좋아하는 과일인 체리를 구독자 애칭으로 정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앞으로 선보일 영상들에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신현지는 모델계의 살아 있는 전설로서 커리어 하이를 달리고 있다. 신현지는 지난 2019년 세계 모델 랭킹 사이트 모델스닷컴이 선정한 ‘톱 모델 50’에 이름을 올린 데 이어, 2022년에는 7년 이상 톱 커리어를 유지하며 인정받은 최고의 모델에게만 주어지는 ‘인더스트리 아이콘’에 뽑혔다. 이를 통해 신현지가 한국을 대표하는 모델로 입지를 다졌음을 알 수 있기도.
신현지의 거침없는 질주는 계속됐다. 2023-24 F/W 샤넬 오트쿠튀르 쇼의 클로징 무대를 단독으로 장식하며 기분 좋은 놀라움을 자아냈는가 하면, 지난달 개최된 ‘2024 아시아모델어워즈’에서는 아시아스타상 모델 부문을 수상해 대세 모델의 위엄을 다시 한번 드러냈다.
또한 신현지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 있는 입담과 독보적인 에너지로 안방을 매료시켰으며, 웨이브 ‘박하경 여행기’와 영화’ ‘탈주’에 특별출연해 성공적인 연기 데뷔식을 치렀다. 이처럼 도전하는 분야마다 존재감을 뿜어내며 멀티테이너로서 남다른 두각을 드러낸 신현지. 유튜브를 통해 인간 신현지의 색다른 매력을 예고, ‘신현지 시리즈’의 다음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cykim@osen.co.kr
[사진] 유튜브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