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딘딘이 슬리피를 위해 109만원짜리 유모차를 선물했다.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슬리피, 김나현 부부의 집을 찾은 딘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슬리피는 유아용품을 파는 편집숍에서 딘딘과 만났다. 김구라는 "딘딘이 오늘 인간 지갑이군요?"라고 예언했고, 아니나 다를까 슬리피는 "들렀다가 밥먹으러가자"라며 딘딘을 가게 안쪽으로 이끌었다.
슬리피는 유모차를 살피며 "둘째가 좋아하겠다 이런거"라며 "왜 뭐 하나 사주려고?"라고 은근히 몰아갔다. 딘딘은 "정신나간 소리 하고있냐"고 선을 그었고, 슬리피는 "너 100일선물 줬나?"라고 물었다. 딘딘은 "금 줬잖아 한돈 줬잖아"라며 "200일 선물 줬나?"라는 슬리피에 "정신나간 소리하고 있냐. 내가 형 여자친구야?"라고 발끈했다.
이에 슬리피는 "출산선물 안줬잖아?"라며 "이런거 둘째가 너무 좋아하겠다"라고 258만원짜리 유모차를 살폈다. 가격을 들은 딘딘은 "비싼거 살필요 없다. 기억못한다. 그리고 중간에 당근해서 형이 이돈 먹을거잖아. 뭐하러 사냐고"라고 핀잔을 줬고, 슬리피는 "인스타 같은데 올리려면 사야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딘딘은 "그건 협찬받은거나 올리는 거지"라고 말했지만, 슬리피는 "가난을 물려줄순 없다"고 고집을 부렸다.
이어 그는 109만원짜리 2인용 유모차를 보고 "이런거 잘나가지 않나. 실용성 있을것 같다"고 눈독들였다. 자리를 피한 딘딘은 "왜부른거야 여기?"라고 물었고, 슬리피는 "너를 부른 이유가 있다. 둘째 성별이 나왔다. 오늘 나왔다. 그걸 알려주려고 하는거다. 너한테 제일먼저 알려주려고. 이게 젠더리빌이라고 한대. 성별을 알려주는걸"이라고 말했다.
딘딘은 "그걸 왜 나한테 해? 왜 내가 해? 젠더리빌 원래 와이프 친구들이 해주는거 아냐? 근데 내가 이걸 왜?"라고 황당해 했지만, 둘째 성별이 아들이라는 이야기를 듣고는 "너무 축하한다 형"이라고 축하했다. 그는 "이제 자식농사 끝났네. 더 안하고"라고 물었고, 슬리피는 "끝났다. 더 안갖고"라고 고개를 끄덕였다.
슬리피는 "이불이라도 하나 사줘라. 집에 파란게 하나도 없다"라고 애원했고, 딘딘은 "이걸 듣고 하나도 안사주면 쓰레기 아니냐. 근데 나도 어릴때 누나들 옷 물려받아서 컸다"라고 말했다. 슬리피는 "유모차 파란거 하나 사줘라. 네가 또또한테 첫번째 선물 주는거다"라고 설득했고, 딘딘은 "그게 아니라 이걸 듣고 내가 어떻게 안사줘. 그러면 오바하지 말고 진짜로 필요한게 뭐냐"며 물었다.
이에 슬리피는 "진짜 필요한건 2인 유모차"라고 말했고, 딘딘은 "또또 나오기 전까지 이건 무용지물아니냐 집에 방치만 하고있지 않냐"고 의문을 표했다. 슬리피는 "아니다. 갖고 나간다. 강아지 두마리도 있지 않나"라고 설득했고, 결국 딘딘은 자신의 카드로 109만원짜리 2인용 유모차를 결제했다.
커다란 박스와 함께 집에 돌아온 슬리피에 아내 김나현은 "뭘 사달라고 한거냐"며 잔소리 했다. 슬리피는 "딘딘이 결혼하면 어쩌려고 하냐"는 질문에 "딘딘씨한테 말한적 없는데 혼자 살았으면 좋겠다"며 "아직 생각 안해봤다. 정말 많이 해주고싶으니까. 저희가 정말 받은게 많다"고 말했다. 집 안에있는 전자레인지, 냉장고, 사운드바, 공기청정기, 커피머신, 의류관리기 다 모두 딘딘이 준 것이라고.
슬리피는 "쓰던것도 받아온다"며 "무형의 것들도 많다. 방송같은것도 자기가 가서 슬리피 꼭 넣어달라 얘기한적도 정말 많다. 군대 체험 프로도 제가 잘되기 전에 잘리는거였다. 제 자리에 딘딘씨로 교체되는건데 신인때 가서 슬리피 자리는 안한다고 했다. 돈으로 환산할수 없는 것들도 정말 많이해줘서 그친구가 결혼하면 저희가 대출 알아봐야한다"고 밝혔다.
김나현은 "대출 받아서라도 받은만큼 저는 갚아주고 싶다. 그 부담감이 있는데 와가 계속 받아오니까 그 빚이 쌓이고 있다"고 우려를 표했고, 서장훈은 "받은만큼 갚는게 아니라 덜받으면 안되냐"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국주는 "오빠는 호감인게 검소하다. 도와주고싶어서 그런거지 슬리피 오빠가 뒤에서 마음적으로나 말로 잘해서 좋은 사람이다"라고 대변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