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의 2025 시즌 그리팅 [TREASURE 2025 SEASON’S GREETINGS] 예약 판매가 오늘(9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됐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12월 20일 출시되는 2025 시즌 그리팅은 팀 트레저 소속의 아이스하키 선수 콘셉트로 기획됐다. 에너제틱한 매력을 극대화한 아이스하키 유니폼부터 편안한 트레이닝 복까지 트레저의 새로운 모습을 가득 담았다.
트레저의 다채로운 비주얼이 녹아든 192페이지 가량의 포토북, 탁상형 캘린더, 미니 다이어리, 포토카드 세트 등 풍성한 구성으로 마련됐다. 여기에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맞아 멤버들이 직접 작성한 메시지 엽서가 수록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 태그 비디오에는 이번 시즌 그리팅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들이 준비됐다. 멤버들이 트레저 메이커(팬덤명)를 생각하며 선정한 기념일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영상과 더불어 사진 촬영 비하인드도 고화질로 시청 가능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트레저의 [TREASURE 2025 SEASON’S GREETINGS] 예약 판매는 오는 12월 19일까지 진행된다. 20일부터는 YG셀렉트, 위버스샵, KTOWN4U, 트레저 공식 유튜브 채널 내 '유튜브 쇼핑'(YouTube Shopping)을 비롯해 더세임 명동, 합정, 인사점 및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트레저는 지난 5일 새 디지털 싱글 'LAST NIGHT'으로 컴백했다. 이 곡은 청량함에 따스한 감성을 더해 '트레저표 청춘'을 제대로 펼쳐냈다는 호평에 힘입어 아이튠즈 송 차트 11개 지역 1위를 석권했고,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 MV 차트 정상에 오르는 등 인기 청신호를 밝혔다. /mk3244@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