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의 소극장 콘서트 ‘장범준 평일 소공연’이 취소됐다.
6일 장범준은 개인 SNS를 통해 “공연이라는 게 정말 소중하고 즐거운 일이지만, 여러 가지 이유가 생겨 상황이 어느 정도 정리될 때까지 잠시 공연을 멈추고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지겠다”며 공연 취소를 밝혔다.
이어 “연말 안에 잘 정리되었으면 좋겠네요. 다음 주 공연 예매하신 분들에게 시간 내셔서 일정 잡으셨을 텐데 정말 죄송합니다. 올해 연말 안에 꼭 공연을 다시 잡아서 공지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며 “환불을 원하시는 분은 제 공연 날짜 잡은 후에도 언제든 원하시면 100% 환불해드리겠습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장범준은 “관심 가지고 뉴스 꼭 봐주시고요.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함께 서로를 위해서 힘내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글을 마무리했고, 이어 변경 및 취소되는 공연 일정과 환불 문의 과정을 설명했다.
이와 함께 공지를 통해 “본 공연은 아티스트 사정으로 인하여 공연일 변경 및 취소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앙해 부탁드립니다”며 “더욱 나은 공연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지난 3일 밤 11시께 윤석열 대통령은 서울 용산 대통령실에서 긴급 담화를 발표하며 비상계엄령을 선포했다. 또한 계엄 선포 직후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국회의사당을 폐쇄하고 진입을 통제했다. 이후 국회 의결안 가결됐고, 국무회의에서 비상계엄 해제안이 의결되며 계엄이 해제됐다.
다만 비상계엄 해지 후에도 뒤숭숭한 분위기가 계속되고 있으며, 각 방송사에서는 뉴스 특보를 편성하고 예정됐던 예능, 드라마의 결방을 알리고 있다.
이하 장범준 개인 인스타그램 게시물 전문.
공연이라는 게 정말 소중하고 즐거운 일이지만
여러 가지 이유가 생겨 상황이 어느 정도 정리될 때까지
잠시 공연을 멈추고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연말 안에 잘 정리되었으면 좋겠네요
다음 주 공연 예매하신 분들에게 시간 내셔서 일정 잡으셨을 텐데 정말 죄송합니다.
올해 연말 안에 꼭 공연을 다시 잡아서 공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환불을 원하시는 분은 제 공연 날짜 잡은 후에도 언제든 원하시면 100% 환불해드리겠습니다.
관심 가지고 뉴스 꼭 봐주시고요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함께 서로를 위해서 힘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장범준 평일 소공연> 공연일 변경/취소 안내
<장범준 평일 소공연>에 관심과 기대를 모아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본 공연은 아티스트 사정으로 인하여 공연일 변경 및 취소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앙해 부탁드립니다.
변경된 공연 개요 및 예매 티켓 관련 사항은 아래 상세 확인 부탁드리오며,
더욱 나은 공연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