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윤 母' 정영주가 또..'여성시대' 스페셜 DJ 한번 더 [공식]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4.12.06 16: 36

배우 정영주가 MBC 표준 FM ‘여성시대 양희은, 김일중입니다’ 스페셜 DJ로 나선다.
정영주는 이달 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이주일간MBC 표준 FM ‘여성시대 양희은, 김일중입니다’ (매일 아침 9시 5분 ~ 11시)의 스페셜 DJ를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정영주는 지난 10월 7일부터 일주일간 MBC 표준 FM ‘여성시대 양희은, 김일중입니다’ 진행을 맡은바 있으며, 다시 한번 DJ에 도전하게 되었다.

28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1승' VIP 시사회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영화 '1승'은 이겨본 적 없는 감독과 이길 생각 없는 구단주, 이기는 법 모르는 선수들까지 승리의 가능성이 1도 없는 프로 여자배구단이 1승을 위해 도전에 나서는 이야기.포토월에서 배우 정영주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24.11.28 / rumi@osen.co.kr

이에 소속사 빅타이틀 측은 "다시 한번 스페셜 DJ를 맡게되어 너무 영광스럽다. 밝은 에너지를 뿜뿜하는 정영주는 지난 경험을 십분 살린 진행과 소통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번 진행때에는 깜짝 이벤트도 밝힐 예정이어서 기대를 해달라"고 전했다.
드라마, 공연, 예능 등에서 활발히 활약하고 있는 정영주의 센스 있고 에너제틱한 진행감이 이번 ‘여성시대 양희은, 김일중입니다’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이야기와 매력을 전할지 관심이 쏠린다.
  /comet56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