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 군대에서 리즈 찍었네...'국방 헬프콜' 영상서 등장 [Oh!쎈 이슈]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4.12.05 12: 18

군 복무 중인 송강의 근황이 전해졌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송강이 출연한 국방헬프콜 캠페인 영상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시작의 순간마다 도움의 손길이 필요했죠. 또 다른 새로운 시작. 누군가의 손길이 필요할 때 우리가 그 손길이 되어줄게요. 언제든 항상, 우리 같이 고민해요"라는 송강의 나레이션이 나왔다.

이후 송강은 군복을 입은 채 다른 군인의 고민을 들어주는 모습으로 등장,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국방 헬프콜 1303"이라는 멘트와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를 지었다.
군 복무 중에도 여전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 송강의 근황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앞서 송강은 지난 5월, 육군 훈련소에 입소하며 국방의 의무를 시작했다. 당시 송강은 입대 전날 팬카페를 통해 “드디어 간다. 잠깐 동안 여러분 곁에 없겠지만, 시간은 금방 돌아오니까 그때 또 다시 감사하고 건강한 마음으로 봤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입대를 앞두고 ‘마이 데몬’과 ‘스위트홈 시즌2’에 출연한 송강은 이후 영화 '탈주', '스위트홈' 시즌3 등에 출연한 바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