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승기의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With(위드)’의 타이틀곡 ‘되돌리다 (With 린)’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4일 오후, 앨범 발매와 함께 공식 채널에 공개된 이승기의 ‘되돌리다’ 뮤직비디오는 마치 멜로드라마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되돌리다’ 뮤직비디오에서 셰프로 등장하는 이승기는 자신의 레스토랑을 찾은 단체 손님 중 과거의 연인(이설 분)도 함께 한 것을 알게 된다. 이승기는 순간 행복했던 과거와 이별의 순간을 회상하면서도 옛 연인과 반갑게 이야기를 나눈다. 이후 헤어질 시간이 되고 이승기는 작별 인사를 하던 중 옛 연인의 결혼반지를 목격한다. 모두가 떠난 레스토랑에서 이승기는 홀로 남아 테이블 정리를 하다 이내 생각에 잠긴다. 뮤직비디오는 생각에 잠긴 이승기의 쓸쓸한 뒷모습을 담아내며 끝을 맺는다.
‘되돌리다’는 사랑하는 연인과 헤어지던 순간을 회상하는 시적인 노랫말과 감미로운 멜로디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곡으로, 이번 앨범 ‘With’를 통해 남녀가 주고받는 듀엣 형식으로 새롭게 편곡되었다. 이승기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린의 섬세하면서도 감성적인 보컬의 하모니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준 이승기의 섬세하면서도 아련한 눈빛 연기는 ‘되돌리다’의 매력을 더욱 진하게 전하며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이승기의 이번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With’에는 ‘되돌리다’ 외에도 ‘내 여자라니까’, ‘삭제’, ‘하기 힘든 말’, ‘아직 못다한 이야기’ 등 이승기의 대표 히트곡들을 새롭게 편곡했으며, 린을 비롯해, 차은우, 이수, 캡틴플래닛, 이무진 등 여러 동료 뮤지션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승기는 현재 TV CHOSUN ‘생존왕 : 부족전쟁’에서 군인팀 팀장이자 팀의 브레인으로 맹활약 중이며, 오는 11일 개봉을 앞둔 영화 ‘대가족’을 통해 6년 만에 스크린으로도 복귀한다.
/nyc@osen.co.kr
[사진] 빅플래닛메이드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