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범진, 오늘(29일) 신곡 '헤어지지 말자' 발매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4.04.29 10: 12

 음원 차트 역주행 신화를 이뤄낸 '신흥 음원 강자' 범진이 이별 발라드 명곡을 선보인다.
OST 제작사 캔버스뮤직은 오늘(29일) 오후 6시 KBS N 웹드라마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극본 이예담/ 연출·각색 이수지/ 기획 KBS N/ 제작 보난자픽쳐스/ 공동제작 도너츠컬처)의 여섯 번째 OST, 범진의 '헤어지지 말자'가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헤어지지 말자'는 고현욱의 데뷔 앨범 타이틀인 이별 발라드 명곡을 범진의 깊이 있는 허스키한 보이스로 재해석한 곡이다. 범진은 담백하면서도 탄탄한 가창력으로 떠나려는 연인을 붙잡고 싶은 화자의 심정을 애절하게 표현해냈다.

'인사' 범진, 오늘(29일) 신곡 '헤어지지 말자' 발매

가창에 참여한 싱어송라이터 범진은 '나의 하루', '그대와 함께', '비는 내리고', '인사', 최근 선보인 신곡 '그런 날' 등 왕성한 활동 속에 리스너들의 깊은 애정을 받아왔다. 특히 지난 2021년에 발매한 '인사'가 돌풍을 일으키며 음원 차트를 역주행, 새로운 '음원 강자'로 주목받으며 대세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히고 있다.
범진의 이번 '헤어지지 말자'는 담백하게 애틋하고, 따뜻하게 쓸쓸한 범진만의 독보적인 감성에 '헤어지지 말자'는 직설적인 노랫말이 어우러져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 속 주인공들의 서사에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는 야구 외길 인생은 폭망하고 재회 컨설팅 앱 '리부트'로 인생 2막을 꿈꾸는 최도완(이정준 분)과 다른 남자와의 재회 컨설팅을 요청해 오는 발칙한 전여친 강은교(최효주 분), 두 사람의 9회 말 2아웃 아슬아슬한 멜로 여정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결혼을 앞둔 어느 날 갑자기 은교 앞에서 사라져버린 비밀스런 남자 남준우 역은 김원식이, 재회 컨설팅 앱 '리부트'의 브레인, 앱 개발자이자 유일한 직원인 이나래 역은 케이시가 맡아 열연 중이다. 드라마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KBS Joy 유튜브, 오후 7시 30분 스튜디오:D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 OST Part.6 범진의 '헤어지지 말자'는 오늘(29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mk3244@osen.co.kr
[사진] 캔버스뮤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