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대표이사 위재민)는 11일 파나소닉코리아와 2024시즌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키움과 파나소닉코리아는 5년 연속 동행을 이어가게 됐다.
키움은 홈플레이트 뒤편 LED와 외야 펜스에 파나소닉코리아 브랜드 광고를 노출하고, 파나소닉코리아는 광고에 따른 후원을 진행한다.
파나소닉코리아는 올 시즌 다양한 마케팅 행사도 연다. 정규시즌 홈경기동안 이닝이벤트를 진행해 헤어드라이어, 전기면도기 등 파나소닉 제품을 선물한다. 파나소닉 모델로 활동 중인 걸그룹 ‘우아!(woo!ah!)’의 축하 공연과 풍성한 경품을 선물하는 ‘파나소닉 패밀리데이’도 개최할 예정이다.
키움 히어로즈 위재민 대표이사는 “파나소닉코리아와의 동행을 이어가게 돼 기쁘다. 구단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에 감사드린다. 지난 4년간 양사는 다양한 마케팅 행사를 통해 팬 분들께 즐거움을 드렸다. 올 시즌 역시 고척돔을 찾는 팬 분들께 즐겁고 특별한 추억을 선물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나소닉코리아 쿠라마 타카시 대표는 “5년째가 된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가 함께 성장해 온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올해는 파나소닉 제품 라인업을 보다 강화할 예정이기에, 키움히어로즈와의 협업을 통해 온라인 특가 이벤트는 물론 고척 구장을 방문한 야구팬들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늘려가고자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파나소닉코리아는 키움 히어로즈 출신 메이저리거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외야수)를 전기면도기와 헤어드라이어 모델로 발탁해 파나소닉 상품의 우수한 기술과 차별화된 가치를 전하는 커머셜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wha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