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라라♥손민수, 블랙박스까지 공개한 '부부싸움'"인생 쉽게 살지마"
OSEN 최지연 기자
발행 2024.04.07 19: 17

코미디언 부부 임라라와 손민수가 현실 부부싸움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7일, 유튜브 ‘엔조이커플enjoycouple’에는 ‘실제상황 카메라 앞에서 이렇게 싸운다고?! 부부싸움 블랙박스 녹취 파일 최초공개! [금쪽같은 내 남편 ep.5]’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 속 임라라와 손민수는 먹방을 하기 위해 미나리를 시켰어야 했는데 둘의 해석이 달라 언성을 높였다. 결국 미나리는 손민수가 사왔지만 임라라와 손민수는 서로의 찝찝함을 해소하기 위해 블랙박스를 확인했다.

임라라♥손민수, 블랙박스까지 공개한 '부부싸움'"인생 쉽게 살지마"

블랙박스 영상 속 임라라는 운전 중 손민수에게 "미나리 시켰어?"라고 물었다. 손민수는 "200그람 시킬까, 300그람 시킬까?"라고 되물었다.
임라라♥손민수, 블랙박스까지 공개한 '부부싸움'"인생 쉽게 살지마"
그러자 임라라는 "이거 봐라. 시킨다고 하지 않냐"고 환호했다. 그러나 조금 뒤, 손민수가 "장바구니에 담아뒀어"라고 말해 손민수의 기억과 해석이 맞았던 것으로 부부싸움은 종결됐다.
한편 임라라와 손민수는 두 사람의 버킷리스트로 '임신'을 말해 관심을 모았던 바 있다. 임라라는 “원래 상반기에 임신 계획이 있었는데 무릎 다치고 밀렸다. 최근에 건강검진을 했는데 둘이 안 좋은 게 나왔다”라며 본격적인 임신 준비 전 몸에 휴식이 필요하다고 전해 응원을 자아냈다. 
[사진] '엔조이커플' 영상
walktalkuniqu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