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대진 공개→"티켓 구입 사실상 불가능한 상태 일본은 낙담"
OSEN 홍지수 기자
발행 2024.01.24 13: 00

쿠팡플레이가 ‘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 2024’의 스페셜 게임 및 티켓팅 전체 일정을 공식 발표했다. 일본 언론도 서울시리즈 일정을 살폈는데, 티켓 구입에 어려움이 있어 우려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프레젠팅 파트너로서 3월 20일, 21일 오후 7시 5분에 열리는 메이저리그 2024시즌 공식 개막 2연전을 선보인다. 공식 개막 전에는 오는 3월 17일, 18일 양일간 총 4번의 스페셜 게임이 진행된다. 
17일에는 오후 12시 LA 다저스가 키움 히어로즈와, 오후 7시에는 팀 코리아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맞붙는다. 18일 오후 12시 샌디에이고와 LG 트윈스의 경기, 오후 7시에는 팀 코리아와 다저스의 경기가 진행된다. 

고척스카이돔. / OSEN DB

쿠팡플레이가 ‘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 2024’의 스페셜 게임 및 티켓팅 전체 일정을 공식 발표했다. / 쿠팡플레이

팀 코리아는 김혜성(키움 히어로즈), 노시환(한화 이글스), 문동주(한화 이글스), 원태인(삼성 라이온즈), 윤동희(롯데 자이언츠) 등의 선수들이 출전한다.
스페셜 게임 4경기를 포함한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의 모든 경기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고척돔. / OSEN DB
일본 매체 ‘아베마 타임즈’는 “가격이나 구입할 수 있는 매수 등은 아직 공개되어 있지 않다”면서 “다만 구입할 수 있는 대상은 한국의 (쿠팡플레이) 회원 만이다. 일본에서 등록·구입은 사실상 불가능한 형태다. 일본의 야구 팬들이 낙담하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고 전했다.
티켓팅은 오는 26일을 시작으로 총 6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첫 주에는 개막 1차전(다저스 vs 샌디에이고) 예매가 열리며, 이후 순서대로 매주 한 경기씩 티켓 판매가 진행된다. 
마지막 예매일인 3월 1일에는 개막 2차전(샌디에이고vs다저스)의 티켓팅이 진행된다. ‘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 2024’ 6경기의 티켓은 오직 쿠팡플레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의 프레젠팅 파트너이자 마케팅 파트너, 그리고 주관 중계권자로 함께 하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혜택으로, 경기 티켓 판매는 쿠팡 와우회원의 특권으로 제공된다.  
한편,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MLB Korea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nightjisu@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