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윈스는 19일 LG트윈스 온라인 팀 스토어를 통해 2021년 출시되어 큰 사랑을 받았던 ‘임찬규 플레이어 상품’을 재출시한다. 이번 기획은 임찬규의 FA 계약을 기념 구단과 선수가 뜻을 모아 재출시를 바라는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결정됐다.
‘임찬규 플레이어 상품’은 2021년과 같은 구성인 유니폼과 기념구로 출시된다. 2021년 출시 당시 유니폼은 LG 트윈스 역사에 대한 자부심을 가진 임찬규의 의견을 담아, LG 트윈스의 전신 ‘MBC 청룡‘ 1982년 유니폼 컬리인 파란색과 노란색을 기본으로 배합했고, 1994년 LG 트윈스 우승 당시의 클래식 로고와 현재의 스트라이프를 더해 디자인됐다.
뒷면은 임찬규에 대한 팬들의 응원문구 ‘You’re Still My No.1’ 문구를 새겼고, 아버지에 대한 각별한 사랑을 일러스트 자수로 넣어 완성됐다. 이번 상품은 플레이어 유니폼이 10만 8000원, 기념구가 2만 5000원으로 판매된다. 판매 일정은 19일 오후 2시부터 오는 26일 오후 2시까지 예약 판매로 진행되고 2월 말부터 순차 배송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임찬규는 “팬들이 많이 원하시던 유니폼이라 FA 계약을 하자 마자 구단에 말씀드렸고 이를 흔쾌히 허락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팬들께 다시 한 번 플레이어 상품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쁘고 재출시를 원하시던 모든 분들께서 꼭 받아 보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LG의 ‘임찬규 플레이어 상품’ 재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