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윈스, 육군 수도방위사령부와 업무 협약
OSEN 이후광 기자
발행 2023.09.15 13: 35

LG 트윈스가 14일 육군 수도방위사령부와 수도방위사령부 본청에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LG스포츠 김인석 대표이사와 정태진 경영지원담당, 수도방위사령부 김규하 사령관 등이 참석했다.
LG 트윈스와 수도방위사령부는 ‘수도 서울‘이라는 연결고리를 기반으로 상호간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 LG는 수도방위사령부 소속 장병 및 초급, 우수 간부들을 홈경기에 초청하고, 홈경기 중 전광판을 통해 국가안보 관련 홍보영상을 송출할 계획이다. 수도방위사령부는 구단 행사에 사령부 가용 전력을 지원할 예정이다.

LG 트윈스 제공

협약식에 참석한 LG스포츠 김인석 대표이사는 “서울을 상징하는 LG 트윈스와 수도방위사령부가 이번 협약을 통해 서로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또한, 수도방위사령부 군장병들을 잠실야구장 홈경기에 초청해 신바람 나는 응원문화를 야구팬들과 함께하며 병영생활에 작은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수도방위사령부 김규하 사령관은 “서울 LG 트윈스와 수도 서울을 사수하는 수도방위사령부의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장병 사기와 복지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히면서 협약을 추진한 구단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LG 트윈스는 수도방위사령부와 서울소방 등 서울 관련 기관들과의 상호협조 체제를 돈독히 하는 협약을 지속적으로 이어가며 다양한 사회공헌 및 공익사업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backligh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