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연, 오래 만난 ♥︎남친과 이별 "재밌는 사람..헤어진지 꽤 됐다"('인생84')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3.09.10 15: 26

웹툰자각 기안84가 장도연의 연애사를 폭로했다.
7일 기안84가 운영하는 '인생84'채널에는 "장도연 술터뷰"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기안84는 장도연을 게스트로 초대해 함께 술을 마시며 다양한 이야기를 주고받았다. 그러던 중 기안84는 "내가 하나 들은게 있다. 니가 꽤 만나던 분이 있었다고 그러던데. 지금은 헤어졌냐"고 물었다. 이에 장도연은 "헤어진지 꽤 됐다"고 즉답했다.

이에 기안84는 장도연을 보고 "결혼 안 할 것 같다. 모르겠다. 너 그냥 안할것같다. 너무 싱글의 그걸 좋아한다. 제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장도연은 "나는 그냥 막 재밌게 살고싶은게 있다. 그래서 연애도 외로워서 연애를 하고싶다고 생각해본적이 없다. 되게 웃긴 얘기일수도 있는데 나는 심심할때 연애하고 싶다는 생각을 한적은 있다. 나는 연애하면 너무 재밌거든. 늘 연애가 너무 감사한게 대상이 다 재밌었다. 결혼도 그런상대랑 하면 더 재밌을수 있겠다. 혼자도 재밌지만 둘이 있으면 더 재밌으니까"라고 설명했다.
기안84는 "애는?"이라고 2세 계획에 대해 물었고, 장도연은 "애기도 있으면 즐거움을 주입시켜야지. 너 즐겁잖아. 몰라 근데 애는 너무 먼일이다"라고 답했다.
특히 기안84는 "도연이가 얘는 진짜 사생활이 없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장도연은 "난 진짜 없다. 내얘기만 하면 1도 재미없을걸"이라고 인정했다. 기안84는 "왜이렇게 사생활이 없냐. 취미는?"이라고 물었고, 장도연은 "영화보는거"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기안84는 "어우 지겨워"라고 질색하며 "장도연 x노잼!"이라고 비난했다.
이어 그는 "너는 꿈없냐"고 물었고, 장도연은 "꿈 없다. 계획은 있다. 주어진 방송 잘하자. 사고 안치고"라고 털어놨다. 기안84는 "그럼 40, 50, 60 계속 방송하는게 꿈이냐"고 물었고, 장도연은 "그때도 하고싶어지면. 난 진짜 그런 꿈이 없다"고 말했다. 기안84는 "그럼 뭐 하고싶은거냐"며 "장도연 x노잼. 도저히 뭐가 나오지 않네"라고 혀를 내둘렀다.
장도연은 "그래서 안쓰러워?"라고 물었고, 기안84는 "안쓰럽진 않다"고 말했다. 장도연 역시 "난 너무 잘살고 있다"고 전했고, 기안84는 "니 머리스타일같다. 심플하다"며 "군더더기 없는걸 좋아한다"고 해석했다. 그러면서 "됐어 대답하지마. 가라. 장도연"이라고 잘라내 웃음을 자아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인생84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