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욱 감독, 후배 김성식 지원사격 스페셜 GV…'천박사' 강동원 만난다[공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3.09.07 14: 04

'베테랑' '엑시트' '모가디슈' '밀수' 등을 제작한 외유내강의 새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천박사)이 오는 19일(화) 박찬욱 감독과 김성식 감독, 강동원 배우가 함께 하는 스페셜 GV를 개최한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감독 김성식, 제작 외유내강, 배급 CJ ENM)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 분)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액션, 케미스트리, 볼거리의 조화로 기대를 자극한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측은 이달 19일(화) 오후 6시 서울 이촌동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김성식 감독과 주연배우 강동원, 그리고 박찬욱 감독이 함께 하는 스페셜 GV를 개최한다.

이번 스페셜 GV는 '헤어질 결심'(2022)의 감독과 조감독으로 인연을 맺었던 박찬욱 감독과 김성식 감독의 재회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김성식 감독은 현대적이고 신선한 설정부터 장르적 쾌감을 끌어올린 프로덕션까지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풀어낼 것이다.
강동원 또한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을 통해 다시 한 번 '착붙' 캐릭터로 돌아오게 된 소감과 함께 현실과 판타지를 오가는 액션을 소화하기 위한 노력 등 흥미로운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
여기에 시나리오 단계부터 조언을 아끼지 않았던 박찬욱 감독과 함께 하는 특별한 대담으로 영화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이름만으로 기대감을 상승시키는 박찬욱 감독과 강동원, 그리고 김성식 감독의 스페셜 GV를 확정한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팀은 올 추석 가장 참신한 재미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참신한 소재, 박진감 가득한 모험과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더해진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오는 9월 27일 극장 개봉해 대체 불가한 재미를 선사히겠다는 각오다.
한편 강동원은 현재 박찬욱 감독이 제작하는 넷플릭스 영화 '전, 란'(감독 김상만)의 촬영을 진행 중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CJ ENM,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