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엑시트' '모가디슈' '밀수' 등을 제작한 외유내강의 새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감독 김성식, 제작 외유내강, 배급 CJ ENM)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 분)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7일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짜 퇴마사 천박사의 모험을 담고 있어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신빨보다 말빨로 온갖 사건을 해결해 온 천박사와 인배(이동휘 분) 앞에 나타난 귀신 보는 의뢰인 유경(이솜 분)은 진짜 사건으로 관객들을 초대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천박사, 유경, 인배, 황 사장(김종수 분)까지 완전체 팀워크를 완성한 천박사 일행과 인간의 영력을 사냥하는 악귀 범천(허준호 분)의 대립이 점점 더 격해지는 가운데 드디어 실체를 드러낸 범천의 존재감은 예측할 수 없는 전개에 박차를 가하며 호기심을 배가시킨다.
한편 천박사의 세계를 뒤흔드는 진짜 사건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일촉즉발의 상황들은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만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엿보게 하며 생생한 카타르시스를 전한다.
천박사의 대체 불가한 매력으로 마지막까지 시선을 뗄 수 없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짜릿한 액션과 유쾌한 호흡, 참신한 볼거리로 올 추석 극장가를 평정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강동원, 허준호, 이솜, 이동휘, 김종수, 박소이가 출연한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오는 9월 27일 극장 개봉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예고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