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4' 제롬 "나이 77년생, 연예계 종사..'전 아내' 배윤정" 충격 과거 공개[Oh!쎈 리뷰]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3.09.03 23: 21

'돌싱글즈4' 제롬이 자신의 나이부터 과거 연예계 활동 사실, 전 아내 배윤정까지 솔직하게 언급해 충격을 안겼다.
3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4'에서는 돌싱남녀들의 나이 공개 시간이 마련됐다.
먼저 자신이 가장 나이가 많을 것이라 자신한 하림은 "나는 용띠다. 88년생이다. 서른 다섯살이다"며 "위아래로 (나이차) 상관없다. 성격만 맞으면 된다"고 말했다. 하지만 리키는 "83년생. 39살이다"라고 말해 하림을 놀라게 했다. 희진 역시 "86년생 36살이다"라고 말했고, 하림은 "내가 제일 나이 많을줄 알았다. 왜이렇게 어려보이냐"고 충격을 금치 못했다.

그 사이 안절부절 못하던 톰은 "찬스 이런거 쓸수있냐. 조금 이따 하면 안되냐"고 걱정하더니 "79년생. 44살이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지미는 "84년생 38살이다"라고 말했고, 베니타는 "여자중에 내가 제일 많다고 확신했다. 난 85년생이다. 37살"이라고 밝혔다.
이어 소라는 "지금까지 내가 막내다. 89년 12월생이다. 33살"이라고 밝혔고, 지수는 "90년생 5월생, 만 32살이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듀이는 "나는 동갑이 한명 있다. 83년생이다. 39살이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제롬의 차례가 되자 그는 "나는 이거때문에 고민 많이했다. 이거때문에 나올까 말까 했다. 이거 얘기하고 다른 얘기해줄게. 나를 며칠동안 지내면서 봤던 그 사람으로 봐줬으면 좋겠다"고 말문을 열더니 "나는 뱀띠다. 77년생. 46살이다"라고 말해 모두를 충격케 했다. 동안외모 탓에 모두 제롬이 어릴것이라고 예상했기 때문.
제롬은 "진짜 고민했다. 나이 많아서 '돌싱글즈' 나올까 말까. 그리고 지금 얘기할건 진짜로 나를 봐줬으면 좋겠어서다. 내 과거는 좋게 생각할수도 있고 나쁘게 생각할수 있다. 내가 10년동안 한국에 오래있었다고 했지 않냐. 연예계 쪽에서 일했었다. 그것도 걱정했다. 날 알아보면 어떡할까. 내 또래가 있었으면. 난 유명하진 않았다. 근데 10년동안 한국에서 연예계 쪽 일했고 VJ, MC, 가수 음반도 몇번 냈고 연기도 했다"고 자신의 과거를 털어놨다.
그는 "90년대 후반에서 2000년대 중반까지 연예계에 일했다. 가수도 하고 여러가지 했다. 랩도 하고 드라마도 찍고 쇼 프로그램도 나오고 그쪽 일은 다했다. 그냥 엔터테이너다. 회사에서 돈이 없다그래서 계약 풀고 파투났다. 연예계생활 안하고 더 늙기전에 밑바닥부터 시작하자 미국가서. 2008년도에 LA 와서 식당 매니저일하고 이것저것하다가 오랜만에 은행원 자격증 따려고 하는데 많이 힘들었다. 나이도 마흔인데 같이 공부하는친구들도 어리고. 다시 공부하려니 힘들었다. 열심히 해서 자격증 따서 은행원으로 일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제롬은 "이 사람은 연예인이었으니 장난이라 생각할수 있지 않나. 자기소개에도 그렇게 썼다. "예전 방송경력과 나이때문에 안뽑아줄것 같은데 그래도 신청한다. '돌싱글즈' 열심히 보는 사람이고, 안나와도 끝까지 열심히 보겠다'고 썼다. 안뽑힐것 같았다. '다시 방송활동하려고 신청한거냐'고 물어봤다. '아니다, 진짜 사랑하는 사람 찾고 싶었다'고 했다. 데이팅앱 4개했는데 다 실패했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지수는 "랩할때 제롬이라는 이름 썼냐. 노래 옛날에 들어본것 같다"고 신기해 했고, 제롬은 "엑스라지라는 그룹에 있었고, 2집때 있었다. 내 과거일뿐이고 옛날에 했던 일이고 좋게 생각할수도 나쁘게 생각할수도 있다. 근데 나를 나 그대로 봐줬으면 좋겠다"고 털어놨다.
그간 베니타에게 마음을 표현해왔던 제롬은 "궁금한건 내가 나이있고 옛날에 방송일 한거에 대해 베니타가 어떻게 생각하는지다. 그냥 나를 보라고. 과거 보지말고"라고 걱정했다. 이어 "내 전와이프를 다 알거다. 유명한 안무가가 내 전 와이프였다. 전 와이프에게 출연사실을 얘기해야했다. 그분도 공인이라 미리 와이프한테 허락 받았다"고 전 아내인 안무가 배윤정을 언급해 재차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를 들은 베니타는 "공인? 이런 사람인지 몰랐다 사실. 그래서 그게 조금 걸린다고 해야하나? 좀더 공적인 사람인거지 않나. 많이 알려지는게 싫은거다. 연애하는것에 있어서 다른 사람들한테 관심을 너무 많이 받는게 그게 좀 두렵다"고 망설이는 모습을 보였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MBN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