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결혼' 김동욱 "인생의 다음 단계 함께 헤쳐나갈 사람과 결혼" 직접 발표 [전문]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3.08.31 18: 30

올 겨울 품절남이 되는 배우 김동욱이 직접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31일 김동욱은 소속사 키이스트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결혼 소감을 밝혔다.

그는 팬들의 안부를 물은 뒤 "인생의 다음 단계를 함께 헤쳐 나갈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부족한 제게 큰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기쁜 소식 전하고 싶었다. 이 기회를 빌려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글을 남기게 됐다"라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더불어 "배우로서 한 개인으로서나, 항상 책임을 갖고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응원해 주시고 축하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내비쳤다.
 
김동욱은 올 겨울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 신부는 뛰어난 미모를 겸비한 재원으로 알려졌다. 김동욱과 예비 신부는 그간 조용히 만남을 이어오다 부부의 연을 맺게 됐으며 결혼식은 예비 신부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이다.
김동욱은 최근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와 ‘이로운 사기’로 연달아 시청자들을 만났다. 이에 앞서 지난 2017년과 2018년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 ‘신과함께-인과 연’으로 연이어 1천만 관객을 동원한데 이어 2019년 MBC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으로 연기대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 다음은 김동욱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김동욱입니다~!
덥고 습한 여름 건강하게 보내고 계신가요?!
올겨울, 인생의 다음 단계를 함께 헤쳐나갈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항상 큰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기쁜 소식을 직접 전하고, 이 기회를 빌려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배우로서나 한 개인으로서나, 항상 책임감을 갖고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응원해 주시고 축하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nyc@osen.co.kr
[사진] 키이스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