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를리즈 테론에 안긴 블랙핑크 지수..월드 클래스 인맥 '화제'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3.08.31 16: 50

그룹 블랙핑크의 지수가 할리우드 배우 샤를리즈 테론과 콘서트에서 재회했다.
지수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국 LA 공연에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특히 눈길을 끈 사진은 지수가 샤를리즈 테론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었다.

샤를리즈 테론은 최근 미국 LA 다저 스타디움에서 열린 블랙핑크 스타디움 콘서트에 와서 공연을 관람했다. 이후 대기실에서 지수와 만나 사진을 찍은 것.
사진 속 샤를리즈 테론은 지수를 뒤에서 끌어안는 포즈를 취하며 두 사람의 깊은 친분을 드러내 화제를 모았다.
지수와 샤를리즈 테론은 앞서 명품 브랜드 행사에서 만나 인연을 맺은 바. 당시 지수와 샤를리즈 테론은 각자의 SNS에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고, 샤를리즈 테론은 지수에게 "지켜줄 사람이 필요하면 언제든 연락해”라는 코멘트를 남기기도.
한편 성공적으로 북미 앙코르 투어를 마친 블랙핑크는 9월 16일과 17일 K팝 걸그룹 최초로 고척돔서 콘서트를 개최, 약 175만 명을 동원한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mk3244@osen.co.kr
[사진] 지수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