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우주소녀 출신 성소와 ‘불륜설’로 곤혹을 치른 중화권 배우 양조위가 의문의 여인과 함께 포착됐다.
30일 외신 8world는 양조위와 의문의 여성이 쇼핑몰에서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양조위는 의문의 여성과 쇼핑몰에 들어섰고, 팬들이 알아보자 마스크를 착용했다. 당시 양조위는 심플한 티셔츠와 청바지를 입은 편안한 차림으로, 동행한 의문의 여성이 있었다. 이 여성 역시 캐주얼한 옷차림으로 양조위와 함께 쇼핑에 나섰다고 전해졌다.
이 매체는 “양조위는 처음엔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았으나, 누군자 자신을 찍는 모습을 본 쥐 조심스럽게 마스크를 착용했다. 해당 사진이 온라인에 공유되면서 여성의 신원에 대한 추측이 시작됐다. 두 사람의 교류로 보아 해당 여성은 비서나 친구인 것으로 추정된다”라고 전했다.
양조위와 동행한 여성이 보도처럼 비서나 친구일 가능성이 크지만, ‘의문의 여성’으로 보도되면서 주목받는 이유는 앞서 불거졌던 성소와의 불륜설 때문이다. 앞서 이달 초 중화권 매체는 양조위와 성소의 불륜 의혹을 보도, 성소가 양조위의 아이를 임신하고 출산했다고도 보도했다.
이에 대해서 성소 측은 즉각 ‘사실무근’이라며 법적대응을 시사했고, 양조위 측 역시 “사실무근이다. 명백히 사실이 아니라고 단호하게 말할 수 있다. 터무니없는 루머이고 완전한 거짓”이라고 강하게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양조위 측 입장처럼 ‘터무니 없는 루머’이기 때문인 듯 그는 성소와의 불륜설 이후 아내 유가령과 함께 지난 17일 공식 행사에 참석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양조위, 유가령의 동반 참석으로 루머를 순식간에 일축하며 단단한 부부애를 자랑하기도 했다.
양조위는 영화 ‘아비정전’, ‘동사서독’, ‘중경삼림’, ‘해피투게더’, ‘화양연화’, ‘무간도’, ‘영웅’, ‘색, 계’, ‘일대종사’,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등에 출연하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배우다. 최근에는 그룹 뉴진스의 곡 ‘Cool with You’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