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레저가 자체 콘텐츠 '트레저맵' 시즌3의 새로운 티저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30일 오후 12시에 공식 블로그에 'TREASURE MAP EP.60 '007 MONEY BAG' TEASER'를 게재했다. 약 1분 5초의 짧은 분량이지만 시즌3 첫 번째 에피소드의 콘셉트와 그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짐작하게 하는 영상이다.
비밀스러운 폐건물로 차례차례 모습을 드러낸 트레저는 저마다 블랙 수트와 가죽 자켓의 스타일링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여기에 더해진 빠른 비트의 사운드는 긴장감을 끌어올리며 단박에 몰입감을 높였다.
멤버 개개인에게 부여된 코드 네임은 한 편의 첩보 영화 속 비밀 요원을 연상케 한 지점. 의문의 서류 가방, 무전기, 카지노 칩, 지폐 등의 소품까지 어우러져 보는 이의 상상력을 자극한 가운데 영상 말미 등장한 ‘007 MONEY BAG’ 타이틀 로고가 이와 일맥상통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트레저맵' 시즌3 첫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9월 1일 오후 12시에 공개된다. YG 측은 "트레저가 더욱 업그레이드된 예능감과 압도적인 스케일로 돌아왔다"라며 "다채로운 매력을 가감없이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트레저는 최근 정규 2집 'REBOOT'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타이틀곡 'BONA BONA'는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 20개국 1위를 차지했고 음반은 국내 판매량과 해외 수출 물량을 합산해 171만 장(써클차트 기준)을 돌파, 첫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랐다. /seon@osen.co.kr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