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영화 '신체모음.zip'이 개봉을 앞두고 관객 시사회, 무대인사, 깜짝 등장 이벤트를 진행한 데 이어 ‘현실 공포 리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신체모음.zip'(감독 최원경-전병덕-이광진-지삼-김장미-서형우, 제작공동배급 싸이더스, 공동제작 무비파킹-헤이데이프로덕션)은 사이비 종교 단체를 취재하는 막내 기자 시경이 특별한 의식에 초대받고, 그곳에서 제물로 바쳐지는 신체 조각과 관련된 이야기를 담아낸 공포영화로 개봉 전 일반 관객 시사회 및 무대인사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날 참석자는 김채은, 권아름, 강준규, 강한샘, 김아현, 이유진, 김현정, 조우리 배우와 최원경 감독, 전병덕 감독, 이광진 감독, 김장미 감독, 서형우 감독이 극장을 찾은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특히 시사회 직후 상영관 퇴출로에 에피소드 ‘엑소시즘.넷’ 의 화영 역을 맡은 배우 김금원이 영화 속 캐릭터의 모습과 동일하게 분장한 후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영화를 보고 난 직후 영화 속 캐릭터가 생생히 등장한 모습에 관객들은 놀라면서도 신기해하며 배우와 사진을 찍었고, 한 관객이 “분장까지 하고 오셔서 관객들과 포토 타임까지! 리얼한 연기가 짱!”(인스타그램, jong*****b)이라며 SNS에 글을 올려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음을 짐작케 했다.
이어 오늘(30일) 공개된 현실 공포 리액션 영상은 시사회를 통해 미리 관람한 관객들의 생생한 반응이 담겨있어 화제를 모은다. 깜짝 놀라기도 하고, 눈을 질끈 감는 관객들의 모습은 '신체모음.zip'이 선보일 릴레이로 몰아치는 공포를 느끼게 만든다. 관객들은 “찐 무섭다. 에피소드들도 각각 다 재밌는데 하나로 모이는 과정이 진짜 무서움”(CGV, yo**ien), “휘몰아치는 공포에 긴장감을 놓을 수 없었습니다!”(CGV, 우나*), “옴니버스 형식이라 이야기 하나 하나가 개성 있어서 좋았다”(CGV, sv**pple17)라며 독특한 구성에 대해 제대로 공포를 느꼈다는 반응과 함께 “스릴감 최고! 배우들 연기 너무 좋았어요”(CGV, sk**a51), “최고예요! 배우들의 연기와 감독님들의 연출력!”(CGV, sa**e25)이라며 배우들의 실감 나는 현실 공포 연기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또한 “104분의 압도적인 현실 공포”라는 카피를 통해 영화의 러닝타임 내내 느끼게 할 극강의 공포를 예고하며 올여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관객 시사회 및 무대인사와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데 이어 현실 공포 리액션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신체모음.zip'은 8월 30일 전국 CGV 극장에서 개봉한다.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