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멤버 형원이 단독 웹예능 '채씨표류기'의 깜짝 티저를 공개했다.
형원은 유튜브 채널 '채씨표류기'의 첫 에피소드 공개를 앞두고 '기룡산 활공장에서.. 「채씨표류기」 0화'를 공개하며 오는 9월 1일 오픈할 단독 웹예능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티저 영상은 유튜브 채널 닛몰캐쉬의 '인왕산 정상.' 영상을 패러디해 공개와 동시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 등산객 차림으로 등장한 형원은 산 정산에 자리 잡고 앉아 아무 말 없이 먹방을 선보이는가 하면, 풍경을 카메라에 담았다.
영상 말미 형원은 "사람을 20년 만에 만나는 거는 좀 쉽지 않은 경험이지 않나, 근데 진짜 한번 더 깨달았어 지금 내가 살고 있구나를"이라고 말해 앞으로 '채씨표류기'를 통해 형원이 보여줄 모습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어 자막을 통해 '우리는 모두 갑자기 태어났다. 아무도 우리에게 태어나도 괜찮냐고 물어봐 주지 않았다. 그러니 이토록 갑작스러운 삶에서 어찌 길을 잃지 않을 수 있겠는가 해내지 않고 헤매도 괜찮다 어차피 인생 얼떨결에 얻었는데 뭘"이라는 문구가 나오며 영상이 마무리돼 눈길을 끌었다.
예측 불가한 의문의 티저 영상을 통해 무대 위 모습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드러내며 첫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 형원은 오는 9월 1일 단독 웹예능 '채씨표류기'를 첫 공개한다.
지난 2015년 몬스타엑스로 데뷔한 형원은 그룹 활동은 물론 프로듀싱으로 영역을 확장해 몬스타엑스 앨범 수록곡 프로듀싱, 외부 아티스트 앨범 프로듀싱으로 무궁무진한 음악적 색깔을 드러냈고, 최근에는 셔누X형원으로 유닛을 결성하며 타이틀곡 '러브 미 어 리틀(Love Me A Little)' 프로듀싱을 비롯해 수록곡 '롤 위드 미(Roll With Me)'를 통해 음악적 성장을 증명했다. 또 수준급 디제잉 실력으로 갖춘 형원은 DJ H.ONE으로도 활동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이와 함께 압도적인 비주얼과 돋보이는 피지컬을 자랑하며 각종 화보와 광고 모델로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고, 연기, 라디오 DJ, 음악방송 MC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형원의 단독 웹예능 '채씨표류기'는 오는 9월 1일 첫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7시에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유튜브 채널 '채씨표류기'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