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에서 예린과 시현이 MC 호흡을 맞춘다.
29일 방송되는 SBS M ‘더쇼’에서는 ‘더쇼’의 영원한 여자친구 예린(YERIN)과 ‘더쇼’의 첫사랑 요정 ‘션쇼’(시현+더쇼) EVERGLOW(에버글로우) 시현이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예린과 시현은 ‘더쇼’의 한 페이지를 장식했던 역대 MC들답게 능숙하고 센스 있는 진행과 밝고 긍정적인 비타민 에너지를 선보이는 동시에 MC 샤오쥔과 MC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더쇼’의 팬들도 예린과 시현의 스페셜 MC 소식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 ‘더쇼’에는 믿고 보는 무대 장인으로 불리는 아티스트들의 컴백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먼저 차별화된 청량과 틴프레시를 선사하는 STAYC(스테이씨)와 무더위 날릴 경쾌한 에너지로 돌아온 이찬원의 컴백 무대는 물론, 산뜻한 콘셉트로 변신한 SECRET NUMBER(시크릿넘버)와 독보적 콘셉트를 자랑하는 XG까지 다국적 걸그룹의 컴백 무대도 펼쳐진다. 여기에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 후 상승세를 이어가는 VANNER(배너)와 스페셜 MC로 활약할 올라운더 예린, 컨셉 장인 EVERGLOW의 컴백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또한 ‘더쇼’의 ’내꾸하짤‘에는 대체불가 퍼포먼스 퀸 EVERGLOW가 출격한다. ’내꾸하짤‘은 MC 내꾸즈(ATEEZ 여상, WayV 샤오쥔, TEMPEST 형섭)의 주도로 컴백 스타들의 내꺼 하고 싶은 매력 짤을 제작해 보는 코너이다. 이번 ’내꾸하짤‘에서는 ‘더쇼’의 빛나는 비주얼, 스윗 보이 MC 샤오쥔이 캐치한 EVERGLOW의 입덕짤을 제작한다. 샤오쥔은 EVERGLOW의 ’SLAY’ 포인트 안무를 무리 없이 소화하며 걸그룹 댄스장인 다운 면모를 뽐낸다. 여기에 ‘크레이지 섹시 쿨’한 EVERGLOW의 카리스마 넘치는 입덕 모멘트도 감상할 수 있다. 과연 샤오쥔과 EVERGLOW가 함께 만든 ’내꾸하짤‘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SBS M과 전 세계의 MTV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더쇼’는 ARTBEAT v, EVERGLOW, LE’V, n.SSign(엔싸인), SECRET NUMBER, STAYC, TIOT(티아이오티), tripleS LOVElution, VANNER, XG, xikers(싸이커스), 다크비(DKB), 라임라잇(LIMELIGHT), 에이블루(ABLUE), 예린, 이찬원의 무대와 함께한다. 29일(화) 저녁 6시 SBS M, SBS F!L 채널 동시 방송된다. /kangsj@osen.co.kr
[사진] 소속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