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007 요원 변신..2년만에 ‘트레저맵3’ 9월 1일 첫 공개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3.08.28 15: 11

YG 트레저가 자체 콘텐츠 '트레저맵' 새 시즌을 예고한 가운데, 그 시작을 알리는 포스터를 공개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블로그에 '[TREASURE MAP] EP.60 '007 MONEY BAG' TEASER POSTER'를 게재했다. 시즌3 첫 번째 에피소드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이미지다.
포스터 속에는 트레저 멤버들의 예사롭지 않은 아우라가 담겨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블랙 수트, 선글라스, 서류 케이스 등 마치 비밀 요원을 연상케 하는 스타일링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낸 것.

특히 '007 MONEY BAG'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눈길을 끌었다. 앞서 공개됐던 티저 영상 속 의문의 카지노 칩을 비롯 영화 시리즈를 모티브로 한 콘셉트까지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벌써부터 본편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트레저맵' 시즌3 첫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9월 1일 공개된다.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약 2년 만에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온 데다 트레저의 끈끈한 팀워크와 유쾌한 예능감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라 많은 관심이 쏠린다.
한편 트레저는 최근 정규 2집 'REBOOT'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타이틀곡 'BONA BONA'는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 20개국 1위를 차지했고 음반은 국내 판매량과 해외 수출 물량을 합산해 171만 장(써클차트 기준)을 돌파, 첫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랐다. /kangsj@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