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디스가 제2의 세븐틴 발굴에 나선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2023 PLEDIS AUDITION GLOBAL WONDER TEENS’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번 오디션은 오는 9월 17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2005년 이후(2005년 포함) 출생한 사람이면 성별과 국적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나 SNS 내 오디션 지원 링크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지원 분야는 보컬, 랩, 댄스, 컨피던스(끼와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장기) 4개로 분류되며, 온라인 지원 1차 합격자에 한해 2주 이내 결과가 안내된다. 2차 오디션은 대면 혹은 온라인 라이브로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에게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보컬, 춤, 연기, 악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세계 무대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내는 창의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아이돌 멤버로 성장할 미래의 스타를 찾는다”라며 “재능 있는 지원자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오디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재능 있는 인재들을 최고로 빛나는 스타로 양성한다는 경영철학을 가진 레이블이다.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대중문화의 영역을 확대한다는 목적 아래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다. 소속 아티스트로는 나나, 범주, 백호, 황민현, 세븐틴, 예하나, 성연, 프로미스나인 등이 있다. /seon@osen.co.kr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