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 지올 팍(Zior Park)이 드라마 '힙하게'의 OST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오늘(27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지올 팍이 참여한 종합편성채널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극본 이남규 오보현 김다희, 연출 김석윤, 최보윤)의 OST Part 3 '갓챠(GOTCHA)'가 발매된다.
'갓챠'는 펑키한 디스코 리듬에 지올 팍 특유의 개성 넘치는 보컬이 더해진 곡으로,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풍성한 팝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편안하고 세련된 멜로디와 곡 전반의 밝은 분위기는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한다. 특히 'I got you'로 시작되는 '갓챠'의 가사는 드라마 속 '예열콤비'가 사건 속 범인을 쫓아가는 모습을 마치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듯한 중의적 표현으로 풀어내 많은 이들의 듣는 즐거움을 유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018년 싱글 'Benefits'로 데뷔한 지올 팍은 독특한 음색과 중독적인 멜로디, 파격적인 메시지가 돋보이는 음악으로 대중을 매료시켰다. 특히 지난 2월 발매한 'CHRISTIAN'은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섭렵한 데 이어, SNS상에서 선풍적인 챌린지 열풍을 이끌며 '대세 아티스트' 지올 팍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가요계 '핫 아이콘'으로 거듭난 지올 팍은 '갓챠'를 통해 드라마 '힙하게'의 유쾌함을 배가할 예정이다.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 봉예분(한지민 분)과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 문장열(이민기 분)이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이다. 평화롭고 순박하지만 어쩐지 수상한 마을 사람들 사이에서 자잘한 생활밀착형 사건들을 해결해가던 '우당탕' 콤비가 연쇄살인 사건에 휩쓸리며 상상 초월의 공조를 펼치는 드라마로, 매주 토·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seon@osen.co.kr
[사진]스튜디오 마음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