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원위, 키치+자유분방 매력..두 소년의 고백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08.27 09: 10

보이밴드 원위(ONEWE)가 경쾌한 분위기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기욱)는 오늘(27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두 번째 스페셜 앨범 'XOXO'의 타이틀곡 'SALTY BOY'(솔티 보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업로드했다.
영상은 늦은 밤 깨어나 어디론가 달려가는 기욱의 모습으로 시작돼 눈길을 끈다. 이어 자유분방한 분위기 속에 리듬을 타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완성한 키치한 비주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SALTY BOY 넌 제발 날 두고 떠나지마"라는 노랫말 일부가 공개, 두 소년의 애절한 고백을 기대케 했다.

타이틀곡 'SALTY BOY'는 리드미컬한 드럼 비트와 현란한 일렉기타 선율이 어우러진 곡이다. 동명과 기욱이 곡 제작 전반에 참여, 특유의 재치 있는 노랫말과 풍성한 밴드 사운드로 완성도를 더했다.
원위의 신보는 전작인 첫 영어 정규 앨범 'GRAVITY'(그래비티) 발매 이후 약 7개월 만이다. 신보에는 동명과 기욱의 'SALTY BOY', 하린과 기욱의 '동서남북 (Omnipresent)'을 수록해 키치와 시크를 오가는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했다.
워위의 두 번째 스페셜 앨범 'XOXO'는 오는 2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