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수록곡 '동서남북'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강렬 록시크 스타일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3.08.26 11: 54

 '실력파 보이밴드' 원위(ONEWE)가 힙한 록스타 비주얼로 신보 기대감을 높였다.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기욱)는 오늘(26일) 0시, 공식 SNS에 두 번째 스페셜 앨범 'XOXO'의 수록곡 '동서남북 (Omnipresent)'의 하린, 기욱 티저 이미지를 업로드했다. 
사진 속 두 멤버들은 펑키한 록시크 스타일링에 실버 액세서리를 매치해 힙하면서도 강렬한 면모를 뽐냈다. 특히,  하린은 올블랙 착장과 짙은 아이 메이크업으로 깊어진 분위기를, 기욱은 여유로운 눈빛과 포즈로 치명적인 매력을 배가했다.

원위는 오는 29일 두 번째 스페셜 앨범 'XOXO'를 발매한다. 신보에는 동명과 기욱의 'SALTY BOY', 하린과 기욱의 '동서남북 (Omnipresent)'이 수록된 가운데, 풍성한 밴드 사운드 속에 키치와 시크를 오가는 폭넓은 매력을 담아내 기대를 높인다. 멤버들은 가창뿐만 아니라 작사와 작곡에도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발휘할 전망이다.
한편, 원위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스페셜 앨범 'XOXO'를 발매한다. /mk3244@osen.co.kr
[사진] 알비더블유(RBW)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