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오티(TIOT), '인기가요' 뒤집어 놓은 '백전무패' 무대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3.08.27 19: 39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인기가요' 무대를 프리 데뷔곡 '백전무패'로 뒤집어 놓았다.
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는 오늘(27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여 신인의 패기가 가득한 프리 데뷔곡 '백전무패' 무대를 장식하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티아이오티는 그레이 색상의 가쿠란 스타일 스쿨룩 차림을 완벽한 비율과 함께 힙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무대에 올랐다.

특히 티아이오티의 훈훈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과 함께 교복 차림 속에서도 정해진 틀에 얽메이지 않으면서 자신만의 모습을 표현할 수 있는 스타일을 완성시켰다. 더불어 4인 4색의 매력으로 완벽한 무대 속 시각적 완성도를 높였다.
티아이오티의 프리 데뷔곡 '백전무패(百戰無敗)'는 다이나믹한 보컬과 강렬한 템포가 인상적인 힙합 댄스곡으. 락킹한 시그니처 기타 사운드와 웅장한 베이스가 돋보이며, 가사에는 "지금부터 우린 절대로 안 져!"와 같은 당차고 자신감 있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티아이오티(TIOT)는 그룹명에 '이번엔 우리 차례'라는 의미를 담았다. '보이즈 플래닛' 상위권을 기록하며 마무리한 이력으로 증명된 내공이 남다르다. 댄싱, 래핑, 보컬을 바탕으로 패기 넘치는 신인의 자신감이 돋보인다.
한편, 티아이오티는 계속해서 왕성한 활동을 펼쳐낼 전망이다.
/nyc@osen.co.kr
[사진] '인기가요'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