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가이드’를 함께할 여행 메이트 3인이 추가로 공개됐다.
오는 10월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는 대한 외국인들이 모국 여행지의 맞춤형 가이드를 맡아, 여행객들의 일정을 멱살 잡아 끌고 가는 여행 버라이어티다. 앞서 아나운서 김대호의 출연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았다.
이런 가운데 23일 김대호와 함께 ‘위대한 가이드’의 여정을 책임질 여행 메이트 3인이 추가로 공개됐다. 배우 고규필과 하이라이트 윤두준, 그리고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그 주인공이다.
먼저 고규필과 윤두준은 ‘위대한 가이드’ 두 번의 여행 모두 함께할 예정이다. 영화 ‘범죄도시3’에서 초롱이를 연기한 천만 배우 고규필과 여행 만렙 아이돌 윤두준이 만나 펼치는 낯선 케미가 뜻밖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두 사람 모두 몇 차례 여행 버라이어티에 출연한 경험이 있어 더욱 믿음직스럽다.
여기에 가수 조현아가 ‘위대한 가이드’ 첫 여행을 함께할 여행 메이트로 합세한다.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밤’으로 차분한 발라드 가수 이미지를 탈피하고, 남다른 입담으로 대중을 사로잡고 있는 그녀가 ‘위대한 가이드’에서는 또 어떤 입담을 뽐내 줄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이렇게 ‘위대한 가이드’의 첫 여정을 함께할 여행 메이트 4인이 모두 공개됐다. 이 네 사람과 함께 여행 버라이어티의 서막을 알린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는 10월 중 첫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빅보스엔터테인먼트,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제공